㈜G&G, LA-Z-BOY 리클라이너로 신혼에 편안함을…

  • 동아일보
  • 입력 2014년 8월 25일 03시 00분


코멘트

[스마트컨슈머/패밀리PLUS]

신혼 부부에게 가장 중요한 공간은 바로 거실. 그 거실의 중심에는 소파가 있다. 그렇다면 어떤 소파를 고르는 것이 최선의 선택일까? 실용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최고의 제품은 무엇일까? 최근 많은 신혼부부들이 선택하고 또 만족하는 제품이 바로 미국의 LA-Z-BOY 리클라이너 소파이다.

리클라이너(RECLINER)는 쉽게 의미가 와닿지 않지만, 미국의 유명한 드라마 ‘프렌즈’에서 너무나 편안하게 보였던 흔들의자를 기억하는 소비자들은 많을 것이다. 바로 그 제품이 미국의 LA-Z-BOY 리클라이너이다.

LA-Z-BOY는 1926년 미국 미시간 주의 몬로 시에서 출발하여 1987년 뉴욕 증시에 상장된 이래 연간 20억 달러가 넘는 매출을 자랑하는 세계 최고의 리클라이너 회사이다. 8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오로지 편안함만을 연구해온 LA-Z-BOY 제품의 명성은 가히 독보적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독보적인 인기의 비결은 무엇일까? 그것은 바로 최고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기술과 다양한 기능에 있다. LA-Z-BOY가 자랑하는 세계 특허는 LA-Z-BOY만의 특별한 노하우로 완성된 것이다. 다리받이는 3단계, 등받이는 18단계로 조정되며, 최대 180도까지 눕힐 수 있으므로 원하는 각도에 맞춰 가장 편안한 자세로 쉴 수 있다.

또한 전혀 다른 형태의 의자로 변신이 가능하다는 점도 큰 특징이다. 다리받이를 내리면 흔들의자로 사용할 수 있으며, 올리면 고정이 된다. 등받이의 압력을 조절할 수 있는 시스템을 채택함으로써 사용자의 몸무게에 맞게 등받이의 압력 조절이 가능해 개인의 신체 상태에 따라 최대한 편안한 상태로 등을 기대고 쉴 수 있다.

LA-Z-BOY의 소비자 편의성은 운반까지도 고려하고 있다. 등판과 발받이가 분리돼 좁은 장소에서도 쉽게 이동이 가능하고 다리받이가 몸체에 부착되어 있어 효율적인 공간 활용도 가능하다.

1인용만이 아니라 3인용 소파 역시 최고의 인기를 모으고 있다. 모션소파로 불리는 3인용 소파는 좌우 좌석이 180도까지 누울 수 있으며, 가운데 등받이를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도 있어 TV나 영화를 보면서 다과를 즐길 수도 있다. 그야말로 영화관의 VIP 룸을 그대로 집안에 옮겼다고 보면 된다.
육아에도 LA-Z-BOY 리클라이너는 최고의 만족감을 준다. 임신부에게 허리를 편안하게 지지해 줄 수 있는 리클라이너는 필수품이라 할 수 있다. 물론 출산 후 수유 때도 LA-Z-BOY 리클라이너는 최고의 만족감을 준다. 산모와 아이 모두에게 LA-Z-BOY 리클라이너는 최고의 선물인 셈이다.

LA-Z-BOY의 품질에 대한 자신감은 바로 10년 기능보증 정책으로 나타난다. 리클라이닝 기능에 대해 전 세계적으로 10년간 그 기능을 보장하고 있다.

LA-Z-BOY 리클라이너는 ㈜G&G에서 수입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소비자에게 유통하고 있다. ㈜G&G는 1997년에 설립된 수입가구 전문유통업체로 미국, 이탈리아, 스페인 등 전 세계 37개 업체에서 명품가구를 직수입하고 있다. 경기 성남시 분당에는 2000여 종의 가구를 갖춘 대형 전시장이 있다. 이 전시장은 총 6개의 건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시장을 을 둘러보는 데 약 2, 3시간이 소요될 정도이다.

전국의 롯데백화점 27개 지점과 현대백화점 8개 지점, 갤러리아백화점 4개점과 용산 아이파크 백화점에 LA-Z-BOY 직영 전시장을 운영하므로 가까운 곳에서 LA-Z-BOY 리클라이너의 편안함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문의 031-718-4932, www.lazboy.co.kr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