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업데이트&이벤트] 3/19 신스타임즈, '시그널' 첫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등

  • 동아닷컴
  • 입력 2018년 3월 19일 18시 58분


코멘트
- 신스타임즈, '시그널' 첫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신스타임즈(대표 왕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시그널'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최고 레벨이 70레벨로 확장되고 신규 시나리오와 퀘스트가 대거 추가된다.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신규 지역과 정예 보스가 등장하며,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영웅원정 던전, 2:2로 플레이할 수 있는 PvP 시스템도 적용된다. 또한, 각 클래스별 신규 전설 무기 4개, 전설 장비 12세트 등은 물론 영웅과 희귀 무기 및 장비도 추가된다. 새로운 성물 2종과 패밀리어 외형 2종, 코스튬 등이 선보여진다.

이용자의 의견을 반영해 편의성도 개선했다. 기존에 비해 영웅원정 통합 매칭 시스템과 우정 참전 시스템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수정되며, 영웅 원정 극한 모드 날짜 제한이 단축된다. 이 밖에 길드 거점 쟁탈전 대진표 기능이 추가되고, 랭킹전 대전 기록이 최적화 되어 게이머들이 정보를 얻는데 수월해진다.

업데이트의 사전예약은 다양한 사전예약 전문 어플리케이션에서 업데이트 전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이후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될 예정이다.

시그널 이미지(출처=게임동아)
시그널 이미지(출처=게임동아)

- 플레로게임즈, '에브리타운' 봄맞이 업데이트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의 봄맞이 업데이트를 20일 진행한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시스템 '리조트'가 추가된다. '리조트'는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랜드마크나 테마파크를 분해했을 때 나오는 아이템 '정수'를 활용해 제작할 수 있는 신규 건물로, 일정 시간 가동 시 '금괴'와 경험치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정수'는 건물 분해 뿐 아니라 프리미엄 스탬프로도 교환할 수 있으며, '정수' 획득을 위해 분해한 랜드마크나 테마파크는 다시 구매하거나 제작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생산시설 '카레우동 전문점'과 '찹쌀탕수육 전문점', 제작 테마파크 '포토존 II', 제작 랜드마크 '벚꽃 모래시계'가 업데이트되고, 신규 채집 스팟 '사파이어 해구(안개섬)'이 추가된다. 해당 지역에서는 SS급 재료 '심층수'를 얻을 수 있는데, '심층수'는 랜드마크 '벚꽃 모래시계'의 재료로 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연다. 우선 게임 내 상점에서 큰 박스 구매 시 구매 금액과 동일한 양의 시드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와 원스토어 이용자 한정으로 결제 금액의 50%를 되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가 업데이트 당일(20일) 단 하루만 진행된다.

아울러 신규 전문점 2개 이상 구매 시 1개 추가 증정하고, 5개 이상 구매 시 '루비'를 지급 하는 이벤트가 오는 26일까지 약 일주일 간 실시된다. 또, 다음달 2일까지 리조트를 제작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약 40명에게 '여행상품권 50만 원', '주유상품권 5만 원', '시드' 등을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에브리타운 이미지(출처=게임동아)
에브리타운 이미지(출처=게임동아)

동아닷컴 게임전문 조광민 기자 jgm21@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