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LPGA 공식후원사 리더스코스메틱, ‘2017 하나은행 챔피언십’ 현장 프로모션
더보기

LPGA 공식후원사 리더스코스메틱, ‘2017 하나은행 챔피언십’ 현장 프로모션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7-10-13 16:10수정 2017-10-13 16:1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제공=리더스코스메틱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이 국내 유일 LPGA 메이저 골프대회인 ‘2017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에 참여해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인천 영종도 스카이72 골프앤리조트에서 열리는 ‘2017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은 총 상금 200만달러(한화 약 22억 7000만원)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여자프로골프대회다. 특히 올해는 유소연, 박성현, 렉시 톰슨(미국), 안나 노르드크비스트(스웨덴), 전인지, 김인경, 리디아 고(뉴질랜드) 등 세계 랭킹 톱 랭커들이 대거 참여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화장품 업계 중 유일한 LPGA 공식 후원사인 리더스코스메틱은 자외선 차단 전문 브랜드 ‘썬버디’ 제품을 장시간 야외경기를 진행하는 선수들을 위해 지원하는 한편, ‘행운의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부스 내 행사를 통해 경기를 참관하는 갤러리들에게 ‘썬버디’ 선크림, 선 스프레이, 마스크팩 등 총 4500여 개의 제품을 증정한다.

LPGA와의 협업을 통해 론칭한 자외선 케어 전문 브랜드 ‘썬버디’는 파라벤 6종, 벤질알코올 등 피부에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총 10가지의 유해성분을 함유하지 않은 착한 성분으로 선수들과 부스를 방문한 갤러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리더스코스메틱은 선수 및 VIP를 대상으로 특별 라운지도 운영한다. 특별 라운지는 리더스의 브랜드 스토리 및 제품 등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이곳을 방문한 선수와 관계자를 비롯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한 전통 있는 ‘2017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에서‘ 썬버디’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난 8월 ‘솔하임컵’과 9월 ‘에비앙 챔피언십’에서도 선보인 바 있는 ‘썬버디’는 김세영, 리디아 고, 최운정, 벨렌 모조, 이민지 등 선수들이 직접 개인 SNS에 업로드를 할 만큼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리더스의 우수한 품질력을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자외선이 닿는 실내·외 모든 장소와 상황에 맞춤 대응하는 자외선 케어 전문 브랜드 ‘썬버디’는 리더스 온라인샵과 롭스·왓슨즈·부츠 전 지점을 비롯해 예스런던, YG스포츠 등 국내 온·오프라인 골프 전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