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업데이트 & 이벤트] 9/19 드래곤플라이트 5주년 기념 이벤트 등

  • 동아닷컴
  • 입력 2017년 9월 19일 16시 52분


코멘트
- '드래곤 플라이트' 서비스 5주년 기념, '1942' 콘텐츠 콜라보 및 이벤트 진행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는 19일 모바일 슈팅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의 서비스 5주년을 맞아 기념 페이지를 오픈하고 캡콤(CAPCOM, 대표 츠지모토 하루히로)의 인기 슈팅게임 '1942'와 콘텐츠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25일 '드래곤 플라이트'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캡콤(CAPCOM)' 인기 타이틀이자 비행 슈팅장르 명작으로 손꼽히는 '1942'와 콘텐츠 컬래버레이션 실시한다.

이번 제휴로 '1942'를 대표하는 '라이트닝' 등 7종의 기체가 '드래곤 플라이트'의 새끼용으로 새롭게 등장하며, 캐릭터의 전후 조작이 가능한 '1942 스테이지'를 통해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5주년 기념 페이지'를 오픈하고, 오는 10월15일까지 '드래곤 플라이트'와 관련된 추억 및 사연 등을 게이머들과 공유할 수 있는 '백일장 대회'를 비롯해 '5주년 축하 댓글 달기', '아재 개그 콘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스트플로어는 기념 페이지에 등록된 게이머 축하 댓글이 5만 건을 넘을 경우 모든 게이머에게 '전설장비 생성기' 및 '비행단 장비 생성기'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백일장 대회' 참가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최대 2,000 수정'을 제공한다.

한편 넥스트플로어의 대표 타이틀인 '드래곤 플라이트'는 지난 2012년 9월 출시, 일방문자수(DAU) 25만 명, 최대 동시접속자 850만 명, 누적 다운로드 2,500만 건 등을 기록하며 현재까지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모바일 '장수 게임'으로 그 명성을 더해가고 있다.

드래곤플라이트 1942 콜라보(출처=게임동아)
드래곤플라이트 1942 콜라보(출처=게임동아)

- 컴투스 '원더택틱스', 펫으로 더 강력하게!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는 자사의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원더택틱스'에 펫 시스템 및 신규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원더택틱스'에 처음으로 도입된 펫 시스템은 영웅의 능력치를 높여주는 펫을 통해 강력한 덱 구성을 도와주는 시스템이다. 펫과 함께 전투에 참가하거나, 펫과 인연이 있는 영웅으로 파티를 구성하면 영웅의 공격력, 방어력 등 능력치를 높일 수 있어, 더욱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해 볼 수 있다.

펫은 총 20종이 추가되며, 함께 도입되는 신규던전 '잊혀진 섬' 플레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던전 스테이지 완료 후 '생명의 알'을 얻어 부화시키면, 영웅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펫 획득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브루딘, 월영, 인어 셀레나 등 신규영웅 3종이 추가됐으며, 던전 열쇠가 통합돼 더욱 자유롭게 던전을 이용해 볼 수 있다.

한편 '원더택틱스'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잊혀진 섬 던전의 모든 구역을 해제하면 '전설 영웅 소환서'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펼쳐지며, 최대 신화등급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전설의 수집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원더택틱스'는 다양한 영웅 육성과 3X3 방식의 자리 배치를 통한 전략적 플레이, 직관적인 조작 시스템 등이 강조된 게임으로, 방대환 전투 콘텐츠를 통해 전략과 다양한 영웅 수집, 육성의 재미를 제공한다.

원더택틱스 업데이트(출처=게임동아)
원더택틱스 업데이트(출처=게임동아)

- 엔터메이트, 모바일 액션 RPG '패왕'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스마트조이(대표 노두섭)에서 개발하고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패왕'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패왕'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우선, 신규 날개 12종을 업데이트해 캐릭터의 외관을 더욱 화려하게 치장할 수 있게 되었다. 날개 아이템은 장비 뽑기에서 수급할 수 있으며, 날개는 희귀 등급부터 등장한다.

여기에 무공의 성능을 상승시키는 비급서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비급서는 하나의 무공에 3개씩 장착할 수 있으며, 상점의 비급서 뽑기 및 모험 보상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러한 신규 콘텐츠 외에도 기존 콘텐츠의 개선도 이뤄져 더욱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하였다.

'패왕'은 환골탈태 시스템으로 캐릭터를 무한히 성장시킬 수 있는 게임이다. 한계 없는 성장을 통해 이전과는 차원이 다른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고, 강해진 캐릭터를 통해 적들을 제압하는 쾌감도 느껴볼 수 있다. 또한, 자신이 원하는 대로 스킬을 커스터마이징하는 연계 무공을 통해 손쉽게 전투를 진행할 수도 있다.

패왕 신규 콘텐츠(출처=게임동아)
패왕 신규 콘텐츠(출처=게임동아)

동아닷컴 게임전문 조영준 기자 zoroaster@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