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곡성멜론과 롯데백화점이 함께하는 농촌융복합산업 페스티벌 개최
더보기

곡성멜론과 롯데백화점이 함께하는 농촌융복합산업 페스티벌 개최

동아닷컴입력 2018-10-19 09:11수정 2018-10-19 09:21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 곡성멜론 신규 판로 개척 및 홍보 판촉전 추진
곡성군(군수 유근기)과 곡성멜론농촌융복합산업화사업단(단장 신동준)은 지역 대표 특산물인 곡성멜론의 홍보와 신규 판로 확보를 위해 10월 17일(수)부터 21일(일)까지 5일간 부산 롯데백화점(광복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곡성멜론 판촉전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판촉전은 곡성멜론농촌융복합산업화사업단의 대형유통업체 판매플랫폼 구축사업의 일환으로 한국 농업의 중심에 서있는 곡성멜론의 재배 과정, 우수성, 특징 및 농촌융복합산업에 대해 적극 홍보하고 곡성멜론 시식, 판촉 행사 등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판촉전을 통해 곡성멜론에 대한 전국적인 인지도를 높여, 향후 대형유통업체에 입점할 수 있도록 홍보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다.

곡성군은 곡성멜론의 전국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신선멜론 위주의 생산·판매 단계의 한계에서 벗어나 지속 발전할 수 있는 농촌융복합산업의 진입을 목표로 올해부터 3개년에 걸쳐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지역 특산물인 멜론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멜론 재배농가의 소득증대 향상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곡성멜론농촌융복합산업화사업단을 올해 4월 출범하여 지속적인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곡성멜론농촌융복합산업화사업단 담당자는 “앞으로도 곡성멜론이 소비자들과 자주 접할 수 있도록 꾸준한 홍보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며, 곡성멜론의 신규 판로 확대와 생산농가의 수익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포토·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