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주식회사 케이스타그룹,제18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Official Supplier 선정
더보기

주식회사 케이스타그룹,제18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Official Supplier 선정

동아닷컴입력 2018-07-12 09:37수정 2018-07-12 09:39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 제18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아티스트 공연 담당
- 블록체인과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결합한 4차산업의 선두주자
(사진제공=케이스타그룹)

주식회사 케이스타그룹이 제18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Official Supplier로 결정됐다.

인도네시아 아시안게임조직위원회(INASGOC)은 11일 제18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의 공식 공급업체로 케이스타그룹을 승인했다. 케이스타그룹은 제18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과 관련된 아티스트의 완성도 있는 공연을 담당한다.

케이스타그룹이 아시안게임 공식 공급업체로 선정됨에 따라 케이스타그룹은 제19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의 휘장과 마스코트를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획득하였다. 또한, 아시안게임 기간 동안 인도네시아 아시안게임조직위원회(INASGOC)의 규정에 따라 공식 부스를 신청하여 운영할 수 있게 됐다.

케이스타그룹은 블록체인 기술과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결합하여 엔터테인먼트의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전세계 한류 팬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 콘텐츠를 제공한다.

지난 5월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K-POP 콘서트인 ‘드림콘서트’의 유일한 결제수단으로 지정됐다. 이밖에도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과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의 공식 스폰서로 선정됐다. 오는 11월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10만 명 규모의 K-POP 콘서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케이스타그룹이 독자적인 블록체인 기술로 만든 ‘스타KST(스타코인)’은 지난 9일 글로벌 최대 규모의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베네(CoinBene)’에 상장되었다.

케이스타그룹 관계자는 “45억 아시아인의 축제인 제18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의 공식 공급업체로 참여하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한달여 앞으로 다가온 아시안게임의 성공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