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대한민국 청소년 발명아이디어 경진대회 중소기업청 은상 수상
더보기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대한민국 청소년 발명아이디어 경진대회 중소기업청 은상 수상

입력 2016-09-08 14:08수정 2016-09-08 14:4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학장 차신태)는 제15회 대한민국 청소년 발명아이디어 경진대회에서 중소기업청 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지난 4월부터 5000여명의 학생, 청소년, 대학생들이 참가해 예선, 본선을 거쳐 316명의 수상자가 선정되었으며 그 중 본교 컴퓨터응용기계설계과 2학년 김해성 학생이 중소기업청 은상을 수상했다.

신현성 지도교수는 “학생 잠재역량을 발휘하여 사회진출에 대한 자기 주도적인 역량을 키우고 꿈을 키워나가길 바란다.”고 축하를 전했다.

이에 차신태 학장은 “체계적인 진로설계와 경력개발 등을 도움으로써 취업과 관련한 자기역량에 재능과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취업지원을 아까지 않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는 2017학년도 2년제 학위과정 수시 1차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원서접수는 10월 9일까지, 모집학과는 컴퓨터응용기계과, 컴퓨터응용기계설계과, 산업설비자동화과, 전기과이다. 자세한 입시정보는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홈페이지-입학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