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 청소기 전문기업 컬비코리아 ‘제8회 국제청소·위생산업전’ 참가

  • 동아경제
  • 입력 2018년 5월 23일 13시 59분


코멘트
사진제공=컬비코리아
사진제공=컬비코리아
“컬비 프리미엄청소기 체험하러 오세요”

홈케어 청소기 전문기업 컬비코리아(KIRBY, 대표 최화선)는 (사)한국건물위생관리협회가 주최하고 ㈜서울메쎄인터내셔널이 주관하는 ‘제8회 국제청소·위생산업전(CLEAN KOREA 2018)’에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2004년부터 격년으로 개최돼 올해 8회째를 맞이하는 ‘제8회 국제청소·위생산업전’ 은 청소위생산업에 관한 모든 것을 총망라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청소∙위생 전문 전시회로 오는 30일(수)부터 6월 1일(금)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홈케어 특별관’을 새롭게 신설해 관련 제품의 기술개발과 시장 인프라 조성에 앞장서고 있으며, 주요 바이어 초청을 통해 참가기업의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했다.

이에 컬비코리아에서도 ‘홈케어 특별관’에 체험 부스를 마련하고 소아 아토피, 비염, 천식 등의 원인이 되는 집먼지진드기, 미세먼지를 케어하는 청소 방법을 설명하고 매트리스, 침구류, 의류 케어 등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평상시 궁금해 하는 내용 위주의 컬비를 시연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할 예정이다.

박람회 기간 동안 컬비를 구매하시는 고객에게는 박람회 한정 특전으로 사은품 증정과 함께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컬비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종합 홈케어 서비스 전문기업에서 사용하는 고성능 청소기 ‘컬비’는 아토피, 비염 천식 등 질병의 원인이 되는 미세먼지, 집먼지진드기 케어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자녀를 둔 가정이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 등에서 많이 찾고 있으며, 잦은 미세먼지 발생으로 일반 가정에서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올바르고 확실한 청소방법, 보이지 않는 곳까지 청소해야 하는 이유 등에 대해 소비자들에게 직접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컬비는 투자의 귀재 워렌 버핏이 투자, 미항공우주국 NASA의 루이스 연구소와 400만 달러 의 기술 개발 투자협약으로 제품을 개발하는 등 전 세계 55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는 청소기로 명품 홈케어 시스템을 제공한다. 컬비청소기는 세스코, 한샘, 코웨이, 청호나이스 등 국내 유수의 홈케어전문 기업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일반 진공청소 기능 외에도 매트리스 30cm 속까지 청소하는 매트리스 케어 시스템, 이불, 베개 등을 케어하는 침구류 클린 시스템, 공기정화, 카펫 시스템 등의 다양하고 전문적인 기능을 제공한다.

또 컬비코리아에서는 고가의 컬비 청소기에 대한 소비자 부담을 줄이기 위해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서울 압구정 본사 1층에는 고객들을 위한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