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러운 침실 분위기 연출하는 ‘박보검 침대’ LUNATOⅢ

  • 동아일보
  • 입력 2018년 9월 14일 03시 00분


코멘트

에이스침대

본격적인 주 52시간 근무제가 시작되면서 무엇보다 삶의 질을 추구하는 것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저녁이 있는 삶이 주는 평범하고 소소한 일상 속에서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으며 자신과 가족에게 집중하는 일상에 만족을 느끼는 ‘노멀크러시 족’이 라이프 트렌드로 부상한 것이다. ‘노멀크러시’란 ‘보통’을 뜻하는 ‘Normal’과 ‘반하다’는 뜻의 ‘Crush’의 합성어로 ‘홈캉스’, ‘소확행’ 등 요즘 자주 나오는 소비 트렌드와도 연결된다.

저녁 이후의 삶과 직결된 자신의 공간에서 가장 건강한 휴식을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은 바로 침대다. 좋은 침대와 매트리스가 숙면의 제 1조건이기도 하지만, 단지 자는 것뿐만 아니라 침대 위에서 독서를 하거나 영화를 보는 등 다양한 취미 활동을 하면서 진정한 의미의 힐링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온전한 휴식을 위해 ‘좋은 침대’를 선택하려면 무엇보다 매트리스를 깐깐하게 골라야 한다. 하루 3분의 1가량을 보내는 침대는 수면의 질, 즉 건강과 직결돼 있기 때문이다. 또한 매트리스는 교체 주기가 길어 한 번 구매할 때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기 때문에 자신의 수면 스타일과 체형에 맞는 매트리스를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소재나 내장재 면에서도 위생적이면서 쾌적한 소재, 꺼짐이나 소음 등 숙면의 방해요소가 없는 것이 좋은 매트리스의 필수 조건이다.

E0등급 친환경 자재, 친환경 마크 획득으로 품질-안전성 높여

우리나라 대표 침대 브랜드인 에이스침대는 품질 향상과 소비자 보호를 위하여 국가가 정한 위생, 안전 기준에 적합한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인체와 가장 밀접한 가구인 침대는 품질과 위생이 최우선이다’는 철학에 따라 2011년 12월부터 모든 제품에 E0등급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매트리스의 내부의 중요 소재는 국내에서 직접 생산하고 있다.

가구에 사용하는 목재는 새 가구 증후군의 원인 물질인 포름알데히드의 방출량에 따라 구분된다. 우리나라는 E1등급 이상 허용되지만 미국이나 유럽 등은 E0등급 이상의 목재만 허용하고 있다. 에이스침대는 국내 기준에서 더 나아가 미국 및 유럽 기준의 E0등급 친환경 자재 사용으로 품질 및 안전성 높였다. 에이스침대는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으로부터 국내 최초, 업계 유일의 HS(Hygiene-Safety) 마크를 획득했다. 또한 한국산업환경기술원으로부터 매트리스 전 제품 친환경 마크도 획득하였고 전문기관의 테스트를 통해 각종 유해물질로부터 위생적이고 안전한 침대임을 인정받았다.

ROYAL ACE 400
ROYAL ACE 400
위생적이고 안전한 매트리스 ‘ROYAL ACE 400’

에이스침대는 침실을 자신만의 안락한 힐링 공간으로 만들어줄 침대로 ‘ROYAL ACE 400’을 추천한다. 로얄 에이스 라인은 에이스침대 인기 매트리스 라인인 하이브리드 테크의 상위 모델이다. 세계 15개국에서 특허 받은 에이스침대의 스프링 ‘하이브리드 Z 스프링’과 꺼짐·소음·빈틈·흔들림·쏠림을 차단하는 ‘5 ZERO’ 시스템, 충격을 분산시켜 편안함을 증대시키는 투 매트리스 시스템을 적용해 최적의 수면 환경을 지원한다.

첨단 스프링 기술력 외 소재의 혁신도 두드러진다. 일반적인 폼과 달리 친환경 소재로 만든 바이오 폼을 통해 소프트한 촉감과 높은 통기성을 유지해 소비자들에게 위생적이면서도 쾌적한 공간을 만들어주고 한 차원 더 높은 수면 환경을 경험하게 한다. 유럽산 최고급 위생원단인 ‘모스키토 프리 원단’을 적용해 진드기, 세균, 박테리아 등을 방지해줄 뿐만 아니라 고급스럽고 차분한 그레이 컬러로 침실의 분위기를 한층 우아하게 만들어준다.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프레임 또한 필수적인 고려 요소다. 집과 일상에서 찾는 소박한 행복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홈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침실 인테리어와 분위기는 침대 디자인의 영향을 받기 때문이다. 에이스침대의 베스트셀러 프레임을 강화해 출시된 신제품 ‘LUNATOⅢ’와 ‘FAVOLA’, ‘BACIO’는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모델이다.

LUNATOⅢ
LUNATOⅢ
새로운 광고 속 박보검 침대 ‘LUNATOⅢ’

신제품 LUNATOⅢ는 프리미엄 프레임 라인 LUNATO 시리즈의 세 번째 모델이다. 2018 밀라노 가구박람회 트렌드인 ‘프리미엄 프렌치 모던스타일’의 침대로 베이직하면서 감각적인 프레임 라인이 돋보이는 것은 물론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적당하게 볼륨감 있는 헤드보드를 측면 패널이 감싸주면서 포근한 사용감과 기분 좋은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그레이 패브릭 원단을 사용해 어떤 공간에서든지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어 폭 넓은 인테리어 콘셉트에 적용이 가능하다. 최근 에이스침대의 새로운 광고 속에 박보검의 침대로 등장한 제품이기도 하다.

FAVOLA
젊은 감성의 감각적인 컬러 돋보이는 ‘FAVOLA’

FAVOLA는 젊은 감성의 감각적인 컬러와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침대로 산뜻한 마린 블루 컬러를 적용해 모던하면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할 때 잘 어울리는 스타일의 침대다. 또한 심플한 직선형 머리판에 쿠션을 부착해 편안함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쿠션 안쪽에 베개를 넣어 기댈 수 있게 해 실용성을 높였다. 쿠션은 세탁 및 탈·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며, E0등급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유해물질 방출량을 최소화했다. 새로 출시된 중간대는 ‘TWO MATTRESS SYSTEM’ 자수를 새겨 호텔과 같은 고급스러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BACIO
수납형 헤드보드 디자인으로 실용적인 ‘BACIO’

BACIO는 독특한 수납형 헤드보드 디자인이 특징이다. 헤드보드에 여닫이 방식의 수납공간을 만들어 실용적이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머리판이 푹신한 쿠션으로 되어 있어 편안하게 기댈 수 있으며 USB 충전 포트(2구) 내장형으로 간단한 충전이 가능해 마치 호텔 베드를 이용하는 것 같은 실용성을 느낄 수 있다. 중간대(파운데이션)는 헤드보드와 같은 패브릭으로 마감해 차분한 통일감을 주었고 투 매트리스 시스템을 적용해 에이스 침대만의 편안함과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예비부부, 웨딩 멤버스 가입하면 할인 혜택

결혼을 앞두고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의 경우 웨딩 멤버스 가입 후 에이스침대 구매 시 추가로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결혼을 앞둔 고객이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가입한 후 에이스침대 제품 200만 원 이상을 구매하면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 3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내셔널지오그래픽 20인치 캐리어를 증정한다.

에이스 웨딩멤버스는 예비부부가 가입할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가입만 해도 매트리스 연계품목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침대 구매 고객에겐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증정하는 웨딩멤버스는 에이스침대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침대 구매 계획이 있다면 본격적인 결혼과 가을 이사 시즌에 맞춰 에이스침대가 진행하는 ‘더 드림 페어’ 이벤트를 이용할 수 있다. 더 드림 페어는 구매 금액별 사은행사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소프라움 프리미엄 호텔 베딩 세트, SESA 차렵이불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특별한 혜택이 추가로 더해진다. 200만 원 이상 결제 시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만 원권을, 400만 원 이상 결제 시 10만 원권을 증정한다. 국민카드 결제 시 2∼5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해 구매 고객들의 부담을 줄였다.(백화점, 온라인 매장 제외)

에이스침대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16일까지 진행된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interior#인테리어#실내#에이스침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