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코성형 전문 압구정 아이원성형외과

  • Array
  • 입력 2010년 6월 30일 14시 31분


코멘트
내가 원하던 모습, 눈코성형의 모든 것

서울 지하철 압구정역 4번 출구에 위치한 아이원성형외과는 영문의 나를 뜻하는 I 와 바람, 소망, 희망 이라는 뜻의 WANT가 합쳐져 만들어진 이름. 고객이 꿈꿔오던 모습으로 변화될 수 있도록 모든 의료진이 최우선으로 노력하겠다는 다짐의 표현이다.

케이블 TV ETN의 ‘변신 동안 만들기’에 동안(童顔) 담당 위원으로 참여한 바 있으며, 다수의 TV에 출연해 인지도가 높은 박병주 원장은 2008년 미국성형외과학회 우리나라 최연소 국제협력회원으로 등재된 성형외과 전문의다. 박 원장은 또한 2009년에는 세계인명사전인 ‘Marquis Who’s Who In The World 2009’와, 영국 캠브리지 IBC의 ‘2000 Outstanding Intellectual of the 21th Century’에 동시 등재됐다.

아이원성형외과는 얼굴성형에 대한 오랜 연구와 경험으로 쌍꺼풀수술 및 재수술, 안검하수 교정술, 다크써클성형, 무흉터 코성형, 코 재수술, 얼굴리프팅성형, 주름성형을 특화 치료하고 있다. 또한 안면마비 환자들에게 남을 수 있는 얼굴 변형에 대한 성형치료클리닉을 열어 좀 더 자신감 있고 밝게 사회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해외인명 사전에 등재된 전문인력…특화된 눈코 수술

아이원성형외과의 쌍꺼풀수술은 개개인에 맞춤형 수술법으로 유명하다. 대개 동양인은 눈이 작고 피부가 처져 인상이 매서워 보이거나 게슴츠레해 보이는 경향이 많은데, 이곳의 ‘빛나는 눈매성형클리닉’은 자연스러운 쌍꺼풀을 만드는 동시에 눈매를 선명해 보이도록 해 눈동자가 반짝이도록 한다. 또한, 눈꼬리가 올라가 사나워 보이는 환자의 경우 눈꼬리를 부드럽게 내려주는 뒷트임을 해 첫인상의 개선에 도움을 준다.

아이원성형외과의 코성형수술은 티나지 않게 자연스럽고 세련된 코의 형태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자가연골 코끝성형과 비개방형 절개법은 아이원만의 특징. 자가연골 코끝성형은 보형물이 아닌 자기자신의 연골조직으로 코끝을 만들어주는 방법으로, 수술 후 코끝이 빨개지거나 코끝으로 보형물이 튀어나오는 부작용이 거의 없다. 비개방형 절개법은 코 기둥 피부를 절개하지 않고 수술하는 고난이도의 수술로, 흉터가 보이지 않아 티가 나지 않고 회복이 빠른 장점이 있다.

아이원성형외과는 수술 후 관리 또한 철저한데, 수술 후 몸의 빠른 회복을 도와주기 위해 수술 후 ‘청피활혈탕’이라는 한약을 제공한다. 또한 수술 후 세안이 어려워 과다하게 쌓일 수 있는 피지와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하는 딥 클렌징 관리와 함께 레이저관리, K-mask관리 등의 서비스를 통해 멍과 부기가 빨리 빠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아이원성형외과의 따뜻한 병원 분위기와 깨끗한 인테리어, 친절한 의료진은 내원하는 모든 환자가 마치 내 집에 온 것처럼 편안한 느낌을 준다.

최영철 동아일보 주간동아 의학담당 기자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