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정보]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전 세계 단독 국내 한정 컬러 출시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6월 20일 17시 31분


코멘트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전 세계 단독 국내 한정 컬러 출시
사진제공=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사진제공=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오는 23일 혁신적인 리퀴드 타투 립 마그넷의 새로운 한정 컬러 ‘립 마그넷 303 플레임 코랄(Lip Magnet 303 FLAME CORAL)’을 전 세계 단독으로 한국에서 선보인다.

출시와 함께 공개된 비주얼 속 립 마그넷 303 플레임 코랄은 한국을 상징하는 국화인 무궁화를 차용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 출시될 립 마그넷은 피부를 가장 맑고 화사하게 밝혀주는 컬러로, 팝 오렌지 코랄 컬러에 비비드 한 핑크 피그먼트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워터 인 오일 에멀전을 함유해 건조함 없이 하루 종일 매끈하고 부드러운 입술을 유지시켜주며, 고발색의 강렬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한편,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는 303 플레임 코랄을 공식 론칭하기 전 19일 롯데닷컴에서 선론칭한다. 출시를 기념해 6월 30일~ 7월 5일까지 롯데닷컴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500인에게 케이스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제공한다.

쿨링 효과와 각질 제거를 동시에…‘클라우드9 브라이트닝 필링 젤’
클라우드9
클라우드9

○…클레어스코리아의 수분·미백 전문 브랜드 ‘클라우드9(Cloud9)’이 쿨링 효과와 각질 제거가 가능한 멀티 저자극 필링제 ‘클라우드9 브라이트닝 필링 젤’을 선보였다.

‘클라우드9 브라이트닝 필링젤’은 수분을 머금은 젤 타입 제형으로 피부에 문지르면 액체 제형으로 변형,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흡착한 고마주 형태로 탈락돼 피부 자극 없는 부드러운 각질 제거가 가능하다. 또한 천연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아이슬란드 빙하수를 사용해 강한 자외선으로 지친 피부에 쿨링 효과 및 수분을 공급한다. 수분 보유력이 뛰어난 보습 특허 성분 ‘아쿠아씰(AQUAXYLTM)’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3가지 식물 유래 성분(알로에베라잎, 알로에베라잎수, 병풍 추출물)이 필링 후 예민하고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실큰, 매끄러운 발을 위한 ‘페디 프로’
실큰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실큰이 다가오는 여름철 자신 있고 매끄러운 발을 위한 발 관리 전문 제품 ‘페디 케어’를 제안한다.

실큰 페디 프로는 다이아몬드를 함유한 발 각질관리 다이아몬드 헤드가 불필요한 노화각질을 쉽게 제거해준다. 또한 슬림하고 그립감 좋은 디자인에 원 버튼으로 on/off 조작이 간편하다.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샤워 도중 매끈한 발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실큰 페디 프로는 총 3가지 타입의 헤드가 제공되어 필요에 따라 원하는 헤드를 교체해 사용할 수 있어 페디케어 뿐만 아니라 네일 관리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