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그린에서]2018 KBS N 골프투어 영광CC 대회 外
더보기

[그린에서]2018 KBS N 골프투어 영광CC 대회 外

동아일보입력 2017-12-01 03:00수정 2017-12-01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 KBS N과 한국골프연맹(KGF)은 ‘2018 KBS N 골프투어 영광CC 대회’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식(사진)을 가졌다. KBS N이 주최하고 KGF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내년 4월부터 영광CC에서 4차례 진행될 예정이다. 주최 측은 국내 골프 산업 발전과 대중 골프 문화 정착,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골프 투어를 발족했다고 밝혔다. KBS N 스포츠에서 중계를 맡는다.

○ 핑골프(www.pinggolf.co.kr)는 시그마G퍼터 시리즈의 말렛형 NEW 디자인 ‘Craz-E’와 ‘Tyne H’ 2종을 추가로 출시했다(사진). 항공우주용 알루미늄에 TR 페이스를 적용해 일관성을 향상시켰으며 페이스 안쪽에는 육상 선수 운동화 밑창에서 영감을 얻은 페박스 엘라스토머를 삽입해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한다. 라이각을 최대 4도까지 조정할 수 있다. 핑골프는 골퍼의 퍼팅 스트로크를 분석한 맞춤형 퍼터를 추천해준다.

○ 와이드앵글은 겨울 라운드에 나서는 여성 골퍼를 위한 부츠 2종을 내놓았다(사진). 심플한 디자인에 보온성을 극대화한 ‘와이클릿 롱부츠’는 신발 안쪽을 기모로 마감하고 부츠 윗부분을 신축성 있는 밴드로 처리해 바람이 들어올 수 있는 틈을 없앴다. 쿠션감이 뛰어난 파일론 소재에 경량 몰드를 적용해 발의 피로를 최소화했다. ‘와이클릿 미들부츠’는 보온성과 편안함에 미끄럼 방지 기능을 갖췄다. 브라운과 블랙 두 가지 색상이다.
주요기사
#핑골프#2018 kbs n 골프투어 영광cc 대회#여성 골퍼 겨울 부츠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포토·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