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이필모, 서수연과 결혼도 생각…이필모 “진짜로 (연애)하고 있다”
더보기

이필모, 서수연과 결혼도 생각…이필모 “진짜로 (연애)하고 있다”

정봉오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8-12-07 09:17수정 2018-12-07 09:39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연애의 맛

배우 이필모(44)가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다는 일반인 서수연(30)에 관심이 모인다.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서수연은 인테리어 디자인을 공부하며 학생을 가르치는 일도 하고 있다.

이필모는 6일 방송한 TV조선 ‘연애의 맛’에서 “(서수연과) 결혼 생각이 있다. 진심”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다른 이유는 없다. 다른 이유가 필요하냐”고 덧붙였다. 이필모의 고백에 서수연은 활짝 웃어보였다.

이필모는 타 방송 프로그램에서도 서수연에 대한 마음을 드러내왔다. 이필모는 10월 방송한 MBC ‘라디오스타’에서 ‘서수연과 실제로 연결될 수 있는 게 아니냐’는 물음에 진지한 표정으로 “지금 살짝 (마음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분(서수연)이 정말 괜찮다. 그런데 웃긴 건 (제작진 측에서) 평상시에 톡을 하거나 만나거나 연락을 하지 말라고 하더라. 카메라 앞에서만 해라, 너무 친해져서 만나면 흐름이 끊기지 않느냐(고 하더라.) 촬영 외에는 얘기를 못하니까 아주 죽겠다”면서 “저는 진짜로 (연애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서수연도 이필모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서수연은 이날 방송에서 지인인 이병헌의 동생 이지안이 ‘처음에는 잘 모르겠다고 하지 않았느냐’고 묻자 “그 때는 한 두 번 밖에 안 만났을 때다. 괜찮은 사람이다. 진실된 사람이더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서수연은 방송이 아닌 사적으로도 만남을 가진 적이 있다며 “방송과 정말 차이가 없다. 한결 같은 사람”이라고 이필모를 칭찬했다.

정봉오 동아닷컴 기자 bong087@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포토·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차은우, 아스트로 복귀 무대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