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안재현♥구혜선 커플 결혼 발표에 ‘신서유기2’ 이수근 “장군, 적군이 바다에…절대로 ‘구해선’ 안된다”
더보기

안재현♥구혜선 커플 결혼 발표에 ‘신서유기2’ 이수근 “장군, 적군이 바다에…절대로 ‘구해선’ 안된다”

디지털뉴스팀 입력 2016-05-20 14:07수정 2016-05-20 17:0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tvNgo 웹예능 ‘신서유기2’ 캡처

배우 구혜선(32)과 안재현(29) 커플이 21일 결혼을 앞둔 가운데, ‘신서유기2’ 멤버들의 모바일 메신저 애플리케이션 대화 내용도 눈길을 모았다.

10일 방송된 케이블TV tvNgo 웹예능 ‘신서유기2’에서는 ‘새신랑 재현이네 왔어요!’ 특집으로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과 제작진이 안재현의 집을 찾아 회식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신서유기2’ 방송에서는 안재현과 구혜선의 결혼 발표 후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이 모바일 메신저 앱으로 나눈 대화 내용의 일부분이 공개됐다.

이수근은 “장군, 적군이 바다에 빠졌습니다. 어떻게 할까요? 절대로 절대로 구해선 안된다”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이에 안재현은 웃음을 터뜨리며 “한 단어가 눈에 선명히 들어오네요”라고 답하며 하트 표시가 돋보이는 이모티콘을 함께 보냈다. 안재현이 말한 ‘한 단어’는 이수근이 언급한 ‘구해선’으로, 연인인 구혜선을 연상시킨다.

주요기사

이에 제작진은 “물러가라 사랑꾼…!!!”이라는 자막을 더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구혜선 안재현 커플은 지난 3월 교제를 인정한 뒤 4월8일 소속사를 통해 결혼을 발표했다. 5월 21일 ‘부부의 날’에 부부가 되는 두 사람은 양가 부모님을 모시고 식사를 하는 것으로 결혼식을 대신하고 서울 신촌 세브란스 병원 소아병동에 예식 비용을 기부할 예정이다. 신혼여행 또한 가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포토·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