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라이언 레이놀즈, ‘데드풀’ 캐스팅… 마블 영웅들 혼란 빠뜨리는 ‘감초’ 캐릭터
더보기

라이언 레이놀즈, ‘데드풀’ 캐스팅… 마블 영웅들 혼란 빠뜨리는 ‘감초’ 캐릭터

동아닷컴입력 2015-07-15 16:45수정 2015-07-15 16:46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데드풀’

라이언 레이놀즈가 마블 코믹스의 슈퍼히어로 ‘데드풀’ 역으로 낙점됐다.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가 내년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데드풀’에서 미국의 코믹스 마블에서 인정한 개그 캐릭터이자 마블의 감초 캐릭터인 데드풀로 캐스팅 됐다.

라이언 레이놀즈가 맡게 된 데드풀은 반쯤 정신 나간 행동으로 마블 영웅들을 혼란에 빠트리는 대표적인 감초 캐릭터로 알려져 있다.

주요기사

‘데드풀’의 이런 독특한 행동은 뇌종양이 뇌세포를 죽이지만 치유능력을 발휘해 다시 복구하는 과정에서 불안정한 정신을 갖게 된다는 독특한 설정에서 나왔다.

라이언 레이놀즈가 지독하게 잔혹한 성격과 무서운 재생능력 그리고 스파이더맨보다 더 수다스러운 장난기 넘치는 데드풀을 어떻게 그려낼지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신인감독인 팀 밀러가 메가폰을 들고 라이언 레이놀즈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영화 ‘데드풀’은 2016년 2월12일 개봉 예정이다.

‘데드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데드풀, 정말 대박이다”, “데드풀, 개봉 날짜만 기다리고 있잖아요”, “데드풀, 영화 속 마블 세계관 점점 넓어지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포토·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차은우, 아스트로 복귀 무대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