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4일]'부부 클리닉-사랑과 전쟁' 외

  • 입력 2003년 2월 13일 18시 08분


코멘트
◆부부 클리닉-사랑과 전쟁<드라마·KBS2 밤11·05>

‘동서는 나의 적’편. 양희는 단짝 친구인 미향의 소개로 미향의 시동생과 결혼한다. 형님 동서하며 친하게 지낼 줄 알았던 두 사람은 매일 싸운다. 미향은 돈을 많이 벌어 건물까지 사는데 양희는 빚만 늘어나자 점을 보고 시아버지 묘가 첫째한테만 좋은 자리라는 말에 몰래 이장을 결심한다.

◆최고의 요리 비결<교양·EBS 오전9·30>

‘장선용의 정월대보름 음식’ 다섯 번째 편. 정월 대보름을 앞두고 후식용으로 좋은 수수부꾸미와 호두튀김을 만들어본다. 수수의 구수한 맛과 찹쌀가루의 쫀득한 맛이 어울어진 수수부꾸미는 정원대보름 뿐만 아니라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다. 호두튀김은 부럼으로 쓰고 남은 호두를 이용한다.

◆논스톱Ⅲ<시트콤·MBC 오후6·50>

발렌타인 데이에 다빈은 민용에게 초콜릿을 선물하고 싶어한다. 그러나 민용은 다빈에게 그것이 모두 상술이니 절대 초콜릿을 사지 말라고 엄포를 놓는다. 정화는 한선에게 초콜릿을 보내지만 하하가 실수로 이를 먹게 된다. 한선은 이 사실을 알게 되고 하하는 화가 난 한선을 피해 도망다닌다.

◆신동엽 남희석의 맨Ⅱ맨<오락·SBS 밤9·55>

‘내 MOM이야’ 코너에서는 홍록기 유리 채리나 김가연 김종석이 출연해 딸 아들 노릇을 능청스럽게 해내 상대방을 혼란스럽게 만든다. 이들이 가출을 감행한 어린 시절의 사연들과 성적표가 공개된다. ‘시티 헌터’에서는 미모의 탤런트 한은정이 출연해 두 남자 중 한명을 선택한다.

◆내 친구들의 세상<어린이·MBC 오후 4·05>

키 190㎝, 신발 사이즈 320㎝나 되는 ‘거인’ 초등학교 5학년생 임동기군을 찾아간다. ‘아시아에서 제일 큰 초등학생’이라는 임동기군은 신체 조건을 바탕으로 농구를 시작했다. 농구 꿈나무가 되기 위해 매일 코트에서 땀 흘리고 있는 동기의 연습 현장을 가보고 키 크는 법도 배워본다

◆좋은나라 운동본부<교양·KBS1 오후7·30>

‘베스트 친절 시민을 찾아라’에서는 친구를 만나러 한국에 온 프랑스인 발레리가 추천한 158번째 친절 시민인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의 PC방 주인 이광호씨를 찾아간다. ‘최재원의 양심추적’에서는 인천국제공항의 밀수품 불법 반입현장과 탈세와의 전쟁을 벌이고 있는 세관원의 출동 현장을 추적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