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치킨창업, 수익 극대화 성공 노하우 전격 공개!

  • Array
  • 입력 2010년 6월 29일 13시 17분


코멘트
소자본 창업 아이템 티바두마리치킨(tiba.co.kr)이 소자본으로 성공창업에 필요한 핵심 노하우를 알려주는 ‘수익극대화 치킨 창업 전략 세미나’를 6월 29일 오후 2시 지하철 2호선 서초역(2번 출구)인근 휴네스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수익극대화 치킨창업 전략 세미나’에는 치킨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의 뛰어난 체인점 초 밀착 관리 프로세스와 창업 비용 안내, 수익성 극대화를 위한 체인점 운영 노하우 및 영업 인력 관리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최신 외식 시장의 트렌드 분석을 통해 치킨 시장의 흐름과 소비자들의 소비 행동 패턴을 일목요연하게 알려줄 계획이다.

치킨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 치킨을 제공하는 원 플러스 원 시스템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은 가격적인 측면에서 저가 전략을 고수하면서도 치킨의 품질은 높이는 초저가 고품질 전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는 전세계적으로 불어닥친 불황으로 인해 저가형 상품에 관심을 보이는 알뜰 소비자의 구매 심리에 주파수를 맞춘 티바두마리치킨의 전략의 승리라고 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최근 창업시장의 트렌드라고 할 수 있는 소자본 창업을 본사 차원에서 적극 지원하면서 가맹 사업에 탄력을 불어 넣었다. 배달형 컨셉이 주를 이루는 티바두마리치킨 전문점은 동네 시장을 적극 파고들며 메이져 치킨 브랜드들의 주 무대였던 수도권 지역에 성공적으로 안착하였다.

티바두마리치킨의 유상부 대표는 “최근의 외식 시장은 과거와는 달리 철저하게 소비자 중심의 시장으로 변모하였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치킨을 주문하는 소비자들이 치킨을 먹으면서 생각했을 법한 부분들을 생각해보고 대안을 제시하면서 성장한 치킨 브랜드이다. 이러한 접근 방식으로 경영 전략을 수립한 결과 인터넷을 중심으로한 파워 블로거들에게 맛있다는 입소문이 돌면서 브랜드가 온라인을 중심으로 알려지기 시작했다.”며 “이번 수익극대화 치킨 창업 전략 세미나를 통해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불황중에 더 큰 성장세를 보인 티바두마리치킨의 성공 비결을 공개할 예정이다. 많은 분들이 참석해서 노하우를 얻어가 성공 창업을 이루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이번 세미나에서는 한국창업경영연구소 이상헌 소장이 직접 강사로 나서 매장 수익성 극대화법칙, 충성고객기법, 매장활성화전략, 창업자금 구하기 전략 등 성공 창업 노하우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세미나 이후 티바두마리치킨 매장을 직접 방문, 경험하고 느껴보는 현장 체험도 실시할 예정이다. 세미나 참여 방법은 전화 예약을 통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차별화된 가격 경쟁력, 트렌드를 앞서가는 이벤트, 철저한 가맹점 관리를 근간으로 기존 메이져 치킨 브랜드들의 아성에 도전하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 된다.

또한, 티바두마리치킨은 본사 차원에서 소자본 창업을 적극 지원하는 창업 이벤트를 실시하여 예비 창업자들의 뜨거운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가맹비, 보증금, 교육비 일체 면제, 무이자 창업 대출 지원등의 창업 지원 이벤트가 예비 창업자들과 업종 희망 창업자에게 입소문이 나면서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서울 본사에서 매일 3회에 걸쳐 1:1 맞춤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 창업문의 : 1588-6338
■ 홈페이지 : tiba.co.kr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