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입시학원, 추석 단기 특강 및 파이널 단과반 모집

  • 입력 2011년 9월 5일 11시 19분


코멘트
- 추석연휴 4일간 진행되는 추석 단기 특강 수강생 선착순 모집
- 김봉소, 김대희, 윤혁 등 대치동 스타강사의 파이널 단과반도 14일 개강

종합교육그룹 타임교육(대표 이길호)의 재수종합학원 타임입시학원에서 수능을 70여 일 앞두고 추석 단기 특강 및 파이널 프라임 단과 연합반을 모집한다.

오는 9일(금)부터 13일(화)까지 추석 당일을 제외한 연휴 동안 진행되는 추석 단기 특강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수업 과목은 언어, 인문 논술, 자연 논술이며 특히 논술반에서는 주요 대학별 실전고사가 진행돼 수시모집 지원자들이 추석을 이용해 논술을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14일(수)부터 5주간 수업이 진행되는 파이널 프라임 단과 연합반은 영역별 강의를 세분화해 취약 부분을 집중 공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김봉소, 김대희, 윤혁, 김현 강사를 비롯한 대치동 스타강사들이 수업을 진행하는 파이널 단과 강좌는 EBS 요약정리 특강, 출제 예상 50선, EBS 변형 모의고사 문제풀이 등 EBS 반영비율이 높아진 수능 출제경향에 대비한 강좌를 개설한다.

이순원 타임입시학원 원장은 “실제로 수능 전 2개월은 학생들의 의지에 따라 성적 변화가 가능한 치열한 시기”라며 “단과반 수강 등으로 부족한 부분을 집중 공략하면 막판 뒤집기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추석 단기 특강 및 막판 뒤집기 파이널 특강반 수강 등록은 선착순이며 등록은 방문 접수만 가능하다. 수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타임입시학원 홈페이지(academy.t-ime.com)를 참고하거나 전화(02-581-8110)로 문의하면 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