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안마의자 휴테크, 광고 모델로 배우 정우성 발탁
더보기

안마의자 휴테크, 광고 모델로 배우 정우성 발탁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입력 2019-01-11 15:27수정 2019-01-11 15:3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제공= 휴테크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가 배우 정우성을 광고 모델로 선택했다.

휴테크는 ‘효도상품’으로 부각되는 안마의자를 배우 정우성의 세련된 이미지를 통해 프리미엄 생활 가전으로 격상시키겠다는 전략이다.

휴테크 관계자는 “정우성 씨만의 진중한 모습은 휴테크 안마의자의 프리미엄 가치를 진솔하게 전달하는데 있어 가장 이상적인 모습이다”면서 “유려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술력으로 최고의 가치를 지닌 휴테크 안마의자는 외면과 내면이 모두 아름다운 정우성 씨의 모습과 부합한다”고 말했다.

휴테크는 오는 12일부터 TV 캠페인 광고를 진행한다. 휴테크는 그 동안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제품 기술력과 상품성을 기반으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른 안마의자도 한번 앉아보고 오세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정면 승부수를 띄울 방침이다.

주요기사

프리미엄 안마의자 카이(KAI) 라인업 제품들의 성공 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는 휴테크는 특히 지난해 출시한 최고사양 플래그십 모델 카이 SLS9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휴테크는 관계자는 “차세대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Neuro-muscle stimulation massage system)과 HBLS 체형 인식-신체 레벨링 타깃 마사지 시스템, 국가기술표준원과 함께 개발한 인체공학 플랫폼 등 최첨단 기술로 안마의자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휴테크는 신년을 맞이하여 전국 직영점에서 다양한 구매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kimgiza@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포토·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