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한샘, 브이로그 영상 공모전 개최
더보기

한샘, 브이로그 영상 공모전 개최

동아닷컴 이은정 기자 입력 2018-12-07 14:31수정 2018-12-07 14:3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종합홈인테리어전문기업 한샘은 오는 23일까지 ‘한샘 브이로그(비디오+블로그)영상 공모전’을 연다고 7일 밝혔다. 한샘은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트렌드인 영상 콘텐츠를 통해 참신한 공간 전문 크레에이터를 직접 발굴한다는 계획이다.

대상은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으로, 주변에 있는 한샘 가구, 생활용품 등을 찾아 신선하고 재미있는 2분 미만 상품 소개 영상을 만들면 된다. 플래그샵과 디자인파크 등 전국 12개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체험한 후 영상을 제작해도 된다.

수상자에게는 대상 300만 원 등 총 750만 원 상당의 상금과 2019년 한샘 영업직 공채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 당사 홍보 모델인 한샘서포터즈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500MB 미만으로 제작한 영상은 23일 자정까지 hanssemcontest@naver.com으로 제출하면 되고, 결과는 27일 한샘 공식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우수작 선정 기준은 창의적인 아이디어, 브랜드 이해도, 전달력 등이다.

한샘 관계자는 “공간, 인테리어 등에 다양한 아이디어와 이를 영상으로 표현하는 데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다양한 접점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을 늘리는 기회로 만들고, 이를 통해 전문 크리에이터를 양산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이은정 기자 ejlee@donga.com


주요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