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르주르, ‘센스 있는 추석 명절 선물 세트’ 선보여
더보기

르주르, ‘센스 있는 추석 명절 선물 세트’ 선보여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8-09-14 16:07수정 2018-09-14 16:1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제공=르주르

올 여름 기록적인 폭염으로 농산물의 가격이 크게 올라 이번 추석선물의 구매 패턴에도 변화가 예상된다. 명절 선물로 많이 구매하는 배, 사과 등의 과일 세트 대체제로 수입산 과일인 망고, 파파야, 아보카도 등이 떠오르고 있다. 이와 함께 소비자들은 과일 이외에도 실속을 챙기며 센스 있는 선물이 무엇이 있는지 궁금해 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따뜻한 프리미엄 세제 르주르가 ‘센스 있는 추석 명절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고 14일 전했다. 이번에 소개되는 센스 있는 추석 명절 선물 세트는 아이가 있는 가족을 위한 베이비세트, 온 가족을 위한 패밀리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르주르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선물 세트는 발효 및 나노화공법, 그리고 르주르만의 특별한 공법을 적용한 제품들이다. 피부과테스트가 완료된 프리미엄 세탁세제인 액체세제와 섬유유연제 등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르주르는 풍성한 추석을 바라는 마음으로 9월 이벤트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르주르 주방세제 한 개를 구매하면 한 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와 르주르 베이비로션 할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르주르는 최근에 기능성 의류 관리를 위한 중성세제인 소프트 라인과 향에 민감한 고객들을 위해 무향의순비누분 유아액체세제와 구연산 유아섬유유연제를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일반세탁기, 드럼세탁기, 손빨래 모두 사용이 가능하고 아기세제, 속옷세제, 신생아용품세제, 직장인양복세제, 니트빨래에 쓰는 세제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관련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