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지프, ‘신형 랭글러’ 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 전개
더보기

지프, ‘신형 랭글러’ 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 전개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18-08-10 17:37수정 2018-08-10 17:41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FCA코리아는 오는 21일 ‘신형 랭글러’ 국내 출시를 앞두고 새로 구축한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특별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신형 랭글러의 디자인과 편의사양 등을 파노라마 뷰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SUV의 기원으로 알려진 윌리스 모델부터 첫 번째 민간용 지프 모델인 CJ, 랭글러 시리즈 시작을 알린 YJ, 기존 랭글러인 JK와 신형 JL까지 브랜드 역사를 이끈 차종들을 살펴볼 수 있다.

FCA코리아에 따르면 ‘랭글러 타임리스 쿨’ 이벤트가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이벤트는 랭글러 헤리티지 모델을 확인하고 마음에 드는 랭글러 포스터 이미지를 다운받고 해시태그(#)와 함께 ‘SUVicon_WRANGLER’라는 단어를 개인 소셜미디어에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라이카 카메라(1명)와 컨버스 올스타 운동화(3명), 코카콜라 피크닉 쿨러(5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4일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신형 랭글러는 11년 만에 완전변경을 거쳐 지난해 미국에서 열린 LA모터쇼를 통해 처음 공개됐다. 남성적이면서 강인한 기존 실루엣이 유지된 가운데 공기역학 성능을 개선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또한 최근 출시되는 신차들에 적용된 다양한 기능이 보강됐고 새로운 파워트레인이 탑재돼 성능과 효율도 개선됐다.

FCA코리아는 신형 랭글러 국내 출시를 기념해 한국 소비자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론치 에디션’을 선보여 사전 판매에 들어갔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관련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