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금융단신]‘신한 레버리지 은선물 ETN’ 등 유가증권 상장 外
더보기

[금융단신]‘신한 레버리지 은선물 ETN’ 등 유가증권 상장 外

동아일보입력 2017-09-14 03:00수정 2017-09-14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한국거래소는 신한금융투자가 발행하는 ‘신한 레버리지 은선물 상장지수증권(ETN)’과 ‘신한 인버스 2X 은선물 ETN’ 등 2종목을 15일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두 종목은 은선물의 가격 움직임에 따라 2배까지 수익을 얻거나 손실을 볼 수 있는 상품이다. 한국거래소 관계자는 “이번 상장으로 다양한 투자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 삼성앱카드 모바일 교통서비스 선보여

삼성카드가 교통 관련 애플리케이션(앱)을 따로 설치할 필요 없이 삼성앱카드만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삼성앱카드 모바일 교통서비스’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삼성앱카드 앱에서 모바일 교통카드를 발급받고 일정 금액을 충전하면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다.

● KB국민카드, 반려동물 관련 20%할인 서비스

KB국민카드가 ‘펫팸족(펫+패밀리)’을 위해 테마파크, 반려동물 용품점 등 반려동물 관련 업종에서 최대 20%를 할인하는 ‘KB펫코노미 서비스’를 16일까지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전 회원이 전월 이용 실적과 상관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BC카드 ‘NEW 현대백화점 체크카드’ 출시

BC카드가 2013년 처음 선보인 현대백화점 체크카드에 각종 할인 혜택을 추가해 ‘NEW 현대백화점 체크카드’를 내놓았다고 13일 밝혔다. 기존 현대백화점 5% 할인에 현대아울렛과 진에어 5% 할인 혜택을 추가했다.
#신한금융투자#삼성카드#kb국민카드#bc카드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