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비온데요!' 넥슨, 연휴 기념 대규모 이벤트 진행한다

  • 동아닷컴
  • 입력 2016년 5월 4일 17시 30분


코멘트

5월 5일 어린이날부터 국가에서 인정한 대체 휴무일까지 5월 초 때아닌 황금연휴가 많은 이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하지만 이번 황금 연휴의 시작인 어린이날의 경우 전국에 비소식이 예고되어 있어 나들이를 꿈꾸는 많은 이들이 실망을 금치 못하고 있는 것이 사실.

이에 게임 업게에서는 집 밖을 나서지 못하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특히, 넥슨은 카트라이더, 바람의 나라, 크레이지 아케이드 등 저연령층에게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에서 연휴 맞이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을 끌고 있다.

카트라이더 이미지
카트라이더 이미지

먼저 카트라이더에서는 18일까지 푸짐한 선물을 지급하는 '정글 서바이벌 복불복 그랑프리 개인전'을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0시부터 21시 59분까지 오픈되는 그랑프리에서는 '백기사9'과 공룡, 물고기 등의 카트바디가 무작위로 등장하며, 아이템전 1등 또는 완주 횟수가 가장 많은 상위 게이머 3명에게 '프리미엄 블랙 기어'와 코인 등 푸짐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1등 또는 완주 횟수를 100회 달성하는 게이머 전원에게는 '블랙기어'와 인기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9일까지 특정 시간 접속하는 게이머에게는 '마술 지팡이' 등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고, 멀티플레이 주행 시 게임머니(루찌)와 경험치(RP) 2배 혜택을 제공한다.

바람의나라에서는 7일 하루 동안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관련 문제와 일반상식 문제를 푸는 'OX 이벤트'가 열린다. 문제를 맞혀 1등을 차지한 게이머에게는 '중국전설무기'를 증정하며, 상위 10명의 게이머에게는 '귀문진산태무기', '용무기 5성' 등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어린이날 이벤트
크레이지 아케이드 어린이날 이벤트

크레이지 아케이드에서는 5일부터 8일까지 '비엔비 어린이날 큰잔치'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만 해도 '어린이 선물상자', '비엔비 종합 선물 세트' 등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상품을 증정하고, 게임머니와 경험치 2배 상승 효과를 제공한다.

던전앤파이터 어린이날 이벤트
던전앤파이터 어린이날 이벤트


던전앤파이터에서는 6월 2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만해도 다양한 '세라 아이템', '이달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해방의 열쇠'를 제공하고, '동심으로 돌아가는 이벤트'를 통해 26일까지 '그림 맞추기' 미니게임을 진행한 게이머에게 아이템 강화와 증폭, 재련 등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사이퍼즈에서는 5일부터 10일까지 협력전 입장 후 '엘리', '샬럿', '마를렌', '빅터', '카를로스', '피터' 등 캐릭터 6종을 선택해 특정 전투 아이템(소모킷 5번) 사용 시, 캐릭터가 커지는 이색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매일 협력전 3회 플레이 시 다양한 전투 아이템이 담긴 '크게 될 아이 상자'를 지급하고, 6일 동안 모든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에게 '어린이 캐릭터 EC-R'을 지급한다.

마비노기 영웅전 어린이날 이벤트
마비노기 영웅전 어린이날 이벤트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19일까지 어린이날 이벤트 퀘스트 '게렌은 못 말려'를 진행, 전투에서 획득 가능한 '리엘의 잃어버린 사탕'을 모아 꼬마가 된 NPC '게렌'에게 전달하면 수집 개수에 따라 장난감 모양의 독특한 무기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8일까지 특정 시간 접속 시 '팔찌 보석'과 '특별한 정령석', '강화권'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해피박스'를 지급하며,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이블코어 2개', '전투 경험치 3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수신학원 아르피엘 어린이날 이벤트
수신학원 아르피엘 어린이날 이벤트


아르피엘에서는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해 특정 조건을 만족시킨 게이머에게 '봄소풍 염색 앰플 상자', '봄소풍 의상' 등 고급 아이템을 선물하고, 경험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필드에서 이벤트 몬스터 제압 시 '봄소풍 코스튬 패키지'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도둑맞은 보따리'를 증정한다.

엘소드 어린이날 이벤트
엘소드 어린이날 이벤트


엘소드에서는 '엘소드 판타스틱5' 이벤트를 진행, 5일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최대 2만 5,000원 상당의 캐시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555 랜덤 큐브'를 지급하고, 6일부터 8일까지 30분 이상 접속한 게이머에게 '[코보] 엘리오스 병아리 한 벌 아바타'를 선물한다. 또한, 18일까지 이벤트 던전 '월리랜드'에서 '월리코인'과 '마법의 섬유 코팅제'를 모으면 '[코보] 민중의 수호자 아바타', '[코보] ELS 봄비 아바타' 등 인기 아바타로 교환할 수 있다.

클로저스 어린이날 이벤트
클로저스 어린이날 이벤트


클로저스에서는 '클매니아의 심쿵한 휴일' 이벤트를 진행, 5일 접속한 게이머에게 '클로저 엘리트 육성 코스 7일권', '계보링 500ml' 등이 들어있는 '클매니아 500일 상자'를 선물하고, 11일까지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3성 액세서리 랜덤 상자' 등 고급아이템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12일까지 던전 클리어 시 '클매니아 병설 유치원: 입학 통지서'와 '클매니아 여아부 명찰'을 지급, 이를 모으면 '병아리반 원피스'와 '병아리반 신발' 등 한정 코스튬으로 교환할 수 있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는 5일 특정 시간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경험치와 포인트를 5배씩 제공하는 '5월 5일 500% UP!'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모바일게임 HIT(히트)에서는 5일부터 8일까지 특정 시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골드', '경험치 증가권', '모험포인트', '고대 장비', '보석 소환권' 등을 선물한다. 또한, 골드 및 경험치를 두 배로 획득할 수 있는 'HIT타임 이벤트'를 5일 9시부터 자정까지 15시간으로, 6일부터 8일까지 일일 4시간으로 확대 운영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