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캐슬 고급화… 테라스가 어우러진 평택 주거공간 눈길

  • 입력 2015년 8월 4일 16시 14분


코멘트
▶동탄, 신영통 세인트캐슬의 성공 주역 이디썬코리아 시행, 기대감 ↑
▶ ‘평택 테라스하우스’은 청북택지개발지구 첫 테라스하우스로 희소성 높아..
▶ 자연환경과 교통, 인프라, 개발호재를 모두 갖춘 평택의 최고 입지


최근 삭막한 도시 속을 벗어나 자연 속 여유로운 삶을 지향하는 현대인들이 늘어나면서 분양시장에서는 ‘테라스하우스’의 인기가 늘어만 가고 있다.

테라스 하우스는 회사 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이 잠시나마 바쁜 일상을 벗어나 집안에서도 여유로운 자연공간을 만끽할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 이러한 트랜드를 반영한 유럽형 테라스하우스가 경기도 평택시에 들어설 예정이 있어 수요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디썬코리아에서 시행하는 ‘평택 세인트캐슬’은 이러한 주거 트랜드에 맞춰 테라스를 접목시킨 유럽형 주거공간을 선보인다. 평택 세인트캐슬 테라스하우스는 평택 청북택지개발지구에 들어서며, 249가구를 공급한다.

평택 세인트캐슬은 일반적인 연립이나 빌라형 타운하우스와 달리 복층형 설계에 테라스를 접목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다. 각 세대별로 널찍한 독립 테라스는 분양면적이 아닌 서비스 면적으로 제공되며, 작은 카페나 미니 풀장, 정원, 바비큐장, 짐(GYM) 등 입주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 공간구조는 1~3층을 한 가구가 모두 쓰는 3Room 수직복층이기 때문에 대형 주택 못지 않게 넓은 공간을 사용 할 수 있다. 내부는 2.3~2.45m에 이르는 높은 실내 층고를 확보해 개방성을 극대화시켰고, 1층 다이닝룸, 2층 키즈플로워, 마스터룸 등으로 개성과 기호에 맞게 거실, 주방, 서재 등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무엇보다 이 테라스하우스가 위치한 부지 근처에는 무성산과 근린공원, O₂활력공원 등 근린공원이 조성돼 있어 보다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교통환경 및 생활 환경 인프라도 뛰어나다. 청북IC, 서해안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38,39 국도 등 사통팔달 최적의 교통여건을 자랑하고 있다. 주변의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인근에는 로데오프라자를 비롯한 청북상업지구 및 대형마트 홈플러스(안중점) 등이 가까워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초,중,고등학교가 있어 교육환경도 좋다. 사업지 인근으로 유치원, 청옥초, 청옥중, 청북고가 가까이에 있고 초등학교 신설도 예정돼 있다. 주변으로 평택산업단지, 칠괴산업단지 등의 기존 산업단지 외에 삼성전자가 들어설 고덕산업단지, 포승국가산업단지, 진위2산업단지가 인근에 있는 자족형 택지지구로 직주근접 효과도 뛰어나다.

분양관계자는 “평택 청북택지개발지구에 최초의 테라스하우스로 주변지역 공급가 대비 합리적으로 책정될 예정이라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며 “테라스 설계로 공간을 보다 넓게 활용할 수 있게 되면서 실속형 수요자들이 늘고 있는 만큼 평택 세인트캐슬의 인기는 당분간 계속될 것”고 말했다.

문의 031-681-0367
온라인뉴스팀 eco@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