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경찰 “김흥국 입건된 것 맞다…취소요청 접수된 바 없어”…아내 폭행 혐의
더보기

경찰 “김흥국 입건된 것 맞다…취소요청 접수된 바 없어”…아내 폭행 혐의

박태근 기자 입력 2018-04-25 14:38수정 2018-04-25 15:22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가수 김흥국 측이 25일 자택에서 아내를 폭행해 경찰이 출동했다는 보도와 관련해 “사소한 부부싸움이었으며 입건되지 않았다”고 주장했나 경찰은 “입건된 게 맞다”고 밝혔다.

서울 서초경찰서 여성청소년계 관계자는 이날 동아닷컴에 “발생 보고가 올라왔다. 발생 보고가 올라왔으면 입건 된것이다”며 “이 상태에서 피해자가 원치 않으면 내사종결 될수도 있지만 아직 그런 요청은 공식 접수된 바 없다”고 밝혔다.

다만 이 사건과 관련한 조사는 아직 아무것도 시작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출동 당시 상황에 대해서는 “사생활이라 밝힐 수 없다”고 양해를 구했다.

앞서 한 매체는 이날 새벽 2시 김흥국이 자택에서 아내를 폭행했다는 신고를 받고 경찰이 출동했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김흥국 측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김흥국이 아내를 폭행했다는 보도는 사실이 아니다. 실제 부부싸움이 있었던 것은 맞지만 이 건으로 입건된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두 분이 실랑이를 벌이던 중에 아내 분이 경찰에 신고를 해서 출동한 것까지는 맞지만 사태를 진정시키고 경찰이 물러났다. 폭행도 없었고 두 사람이 다치거나 한 일도 없다”고 말했다.

박태근 동아닷컴 기자 ptk@donga.com


주요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