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크러쉬, 美투어 앞서 팝 신곡 깜짝 발표…페르난도 가리베이와 협업
더보기

크러쉬, 美투어 앞서 팝 신곡 깜짝 발표…페르난도 가리베이와 협업

뉴스1입력 2018-11-09 08:36수정 2018-11-09 08:37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아메바컬쳐

크러쉬(Crush)가 미주 투어를 앞두고 팝(POP) 장르 신곡을 깜짝 선보인다.

9일 소속사 아메바컬쳐 측은 “크러쉬가 오는 16일 새 디지털 싱글 ‘Lay Your Head On Me’(레이 유어 헤드 온 미)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3일과 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년 만에 단독 콘서트 2018 CRUSH ON YOU TOUR ‘wonderlost’를 성황리에 마친 크러쉬는 공연 말미 이번 신곡을 첫 공개해 수많은 팬들의 환호를 받았고, 이후 음원 발매 요청이 끊임없이 이어졌다.

크러쉬가 새롭게 선보이는 ‘Lay Your Head On Me’는 한국 콘텐츠 진흥원 주체로 열린 MU:CON의 콜라보 프로젝트 지원으로 발매하게 된 곡으로, 샤키라, 레이디 가가 등 팝스타들과 작업한 세계적인 음악 프로듀서 페르난도 가리베이(Fernando Garibay)와의 협업으로 완성해 더욱 기대가 높아진다.

크러쉬는 국내 단독 콘서트를 마치고 오는 21일부터 토론토를 시작으로, 뉴욕, 댈러스, 시카고, LA, 산호세, 시애틀을 잇는 미주투어에 돌입한다. 이에 앞서 이번 영어 버전 팝곡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해외진출의 신호탄을 쏘아 올릴 예정이다.

한편 크러쉬의 새 디지털 싱글 ‘Lay Your Head On Me’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서울=뉴스1)
주요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