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하지 않고 ‘Fun’한 컬래버레이션 제품 눈길

  • 동아일보
  • 입력 2018년 5월 23일 03시 00분


코멘트

해피바스-메디안

케이스만 봐도 기분 좋아지는 제품이 있다. 예상하지 못했던 의외의 조합, 아이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드는 컬래버레이션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제품을 만나보자.

해피바스×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 컬래버레이션
해피바스×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 컬래버레이션
해피바스,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 컬래보 제품 출시

초여름 더위가 다가오고 있다. 행복 감성을 전하는 토털 보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는 롯데제과의 베스트 아이스크림인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와 협업한 아홉 종류의 보디케어 제품을 출시했다.

5월 10일부터 전국의 올리브영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고 있는 ‘해피바스×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는 립밤, 스크럽, 선스틱, 선크림, 수딩젤 등 총 아홉 종류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에는 롯데제과의 대표 빙과류인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가 연상되는 향과 성분을 담았으며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하고 시원한 느낌을 제공한다. 또 캐릭터로 재구성한 개성 있는 아이스크림 패키지를 활용해 고객에게 재미있는 피부 케어 스토리를 전하고 달콤한 여름 추억을 선사한다.

‘해피바스×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 한정판 제품은 전국의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에서 판매한다. 총액 1만5000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특별 파우치를 함께 제공하며, 인스타그램·페이스북 해피바스 페이지에서도 협업 제품과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메디안, 코코몽 어린이 치약, 칫솔

구강케어 브랜드 ‘메디안에서는 인기 애니메이션 ‘코코몽’, ‘아로미’의 캐릭터 디자인이 적용된 치약을 선보인다.

치약과 칫솔을 들고 건치를 뽐내는 코코몽·아로미 캐릭터 이미지와 분실을 막을 수 있도록 도안된 이름표 등 깜찍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메디안 ‘코코몽·아로미 칫솔’은 칫솔모 끝부분이 동글동글하게 라운드 처리된 미세모로 잇몸 보호와 저자극 치아 틈새 양치가 가능하다. 처음 영구치가 나기 시작하는 혼합 치열기인 6∼9세가 사용하기 적합하며 칫솔에 헤드캡이 있어 위생적으로 관리하기 좋다.

‘코코몽과 양치하기 치약’은 무(無)인공감미료, 무(無)동물성원료, 무(無)SLS(Sodium Lauryl Sulfate·합성계면 활성제) 등 3무(無) 처방에 저(低)불소(일반 치약 최대 불소 함유량 기준 1500ppm의 3분의 1 수준인 500ppm 함유) 및 충치 예방(글리세로인산칼슘과 불소 성분) 기능이 특징이다.

‘메디안 어린이 양치키트 코코몽·아로미’는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GS25 등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3900원대이다.

박진혜 기자 jhpark1029@donga.com
#캐릭터#기업#아모레#해피바스-메디안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