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동화 속 세계로…쁘띠 프랑스 ‘유럽 동화나라축제’
더보기

동화 속 세계로…쁘띠 프랑스 ‘유럽 동화나라축제’

김재범 기자 입력 2018-04-17 05:45수정 2018-04-17 05:4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5월 한 달간 체험형 행사 진행

경기도 가평 쁘띠 프랑스는 5월1일부터 31일까지 ‘2018 유럽동화나라축제’를 개최한다.

올해로 7회를 맞는 ‘유럽동화나라축제’는 피노키오, 백설공주, 신데렐라, 빨간 모자, 어린왕자 등 유럽 동화의 주인공을 인형극, 조형물, 체험 프로그램(사진)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는 축제다. 피노키오와 함께 춤추고, 유리구두 신고 호박마차에 오르고, 백설공주 어린 왕자랑 함께 노래 부르는 경험을 자녀들에게 선물할 수 있다. 아이와 함께 마리오네트 인형을 직접 움직이는 마리오네트 조종체험, 유럽 동화의상 체험, 어린왕자 피규어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행사 기간 동안 실시한다.

5월5일 어린이날에는 어린이(36개월∼초등학생) 2명 이상 방문하면 1명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고, 입장한 어린이들에게는 동화나라 가면과 스티커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쁘띠 프랑스는 ‘꽃과 별, 그리고 어린 왕자’를 테마로 프랑스 르와르강 뚜르 지역의 전원마을 분위기를 재현한 테마파크다. 19세기에 지어진 프랑스 가옥을 그대로 옮겨와 다시 지은 프랑스 전통주택 전시관을 비롯해 유럽인형의 집, 생텍쥐페리 기념관 등이 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관련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