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아이유 “‘밤편지’ 음악방송 1위, 뛸 듯이 기뻤다”
더보기

아이유 “‘밤편지’ 음악방송 1위, 뛸 듯이 기뻤다”

뉴스1입력 2017-04-21 15:51수정 2017-04-21 15:52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아이유가 21일 열린 새 앨범 음감회에서 '팔레트'에 대해 소개했다. © News1star / 페이브엔터테인먼트

가수 아이유가 이번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아이유는 21일 오후 3시30분 서울 마포구 합정동 신한카드 판스퀘어에서 열린 정규 4집 ‘팔레트’ 음감회에서 타이틀 선정에 대해 “여러가지 색깔을 담고 있다는 의미에서 지었다”고 말했다.

아이유는 “나는 초등학생 때 미술 시간에 그림보다 팔레트가 더 관심이 가고 예뻤다. 그림보다 팔레트가 더 예쁘고 더 관심을 가졌다”며 “팔레트가 도구이면서 동시에 어떤 작품이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다. 거기에서 시작한 앨범이다. 오랜만에 들려드리는 정규 앨범이니만큼 나의 팔레트를 공개해서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그는 “내가 참여한 어떤 앨범보다 곡이 정말 좋지 않나 생각한다. 나 스스로도 참 마음에 들고 자신도 있다”며 “많이 좋아해줄 거라 생각한다. 한 곡 한 곡 애정이 많이 간다”고 자신했다.

또 ‘밤편지’로 음악 방송에서 1위를 했던 것에 대해 “뛸 듯이 기뻤다. 음악 방송 1위는 기대를 안 했기 때문에 기뻤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이유는 1년 6개월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하고 컴백했다. 더블 타이틀곡 ‘팔레트’와 ‘이름에게’를 필두로 한 10개 트랙이 담겼으며 지드래곤, 선우정아, 오혁, 샘김 등이 참여했다.
(서울=뉴스1스타)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