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패션정보] 네파, 우월한 비주얼의 전지현 ‘시티 러닝룩’ 화보 공개 外
더보기

[패션정보] 네파, 우월한 비주얼의 전지현 ‘시티 러닝룩’ 화보 공개 外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입력 2017-04-21 11:30수정 2017-04-21 17:0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네파, 우월한 비주얼의 전지현 ‘시티 러닝룩’ 화보 공개
사진제공=네파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전지현과 함께 ‘도심 속을 달리는 시티 러너를 위한 스타일’을 테마로, 운동할 때 연출하기 좋은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전지현은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네파 루나 방풍재킷을 활용해 스타일리시한 러닝룩을 선보였다. 화사한 핑크, 민트, 화이트 컬러부터 봄의 생동감을 연출하는 코랄 컬러까지 다채로운 컬러의 방풍재킷을 서로 다른 매력으로 표현해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전지현이 착장한 루나 방풍재킷은 화사한 파스텔 톤 컬러에 쾌적한 착용감을 위해 통풍을 강화하는 등 실용적인 기능성을 갖춘 제품이다.

노스페이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그랜드 오픈 기념행사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오는 28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그랜드 오픈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는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패스포트 스탬프를 활용한 매장 투어 이벤트 및 VIP 초청 파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하 2층에 위치한 명동 클라이밍 센터에서는 노스페이스 클라이밍팀 소속 선수들에게 배우는 클라이밍 체험 클래스가 진행되고, 노스페이스 홍보대사인 래퍼 비와이의 특별 무대도 준비할 예정이다.

유니클로, 팝아티스트와 만화의 만남‘KAWS x PEANUTS UT 컬렉션’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오는 28일 세계적인 팝아티스트 ‘카우스’와 인기 만화 ‘피너츠’의 다양한 캐릭터를 접목시킨 ‘KAWS x PEANUTS UT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제공=유니클로

유니클로는 올해 스누피를 비롯해 찰리 브라운, 우드 스탁 등 인기 만화인 ‘피너츠(PEANUTS)’의 캐릭터를 카우스만의 감각으로 해석한 UT 컬렉션을 출시한다. 총 26개의 남성, 여성 및 키즈용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티셔츠뿐만 아니라 가방과 ‘스누피’ 인형도 판매한다. 매장마다 판매 상품은 상이하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