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대폭 할인‘일본 벚꽃 인기 호텔’은 어디?
더보기

대폭 할인‘일본 벚꽃 인기 호텔’은 어디?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7-03-21 10:52수정 2017-03-21 10:56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익스피디아 제공

익스피디아, 도쿄 오사카 삿포로 인기 호텔 총 564곳 할인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도쿄, 오사카, 삿포로를 포함한 일본 주요 도시의 인기 호텔을 모아 ‘일본 벚꽃 인기 호텔 컬렉션’을 진행한다. 호텔 예약 기간은 4월 30일까지이며 여행 기간은 5월 31일까지다.

도쿄의 호텔 윙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도쿄 요츠야 55%, 료고쿠 뷰 호텔, 소테츠 프레사 인 도쿄 교바시 50%, 오사카의 하튼 호텔 키타우메다, 호텔 소비알 오사카 50%, 힐튼 오사카 45%, 교토의 호텔 그랜드 바흐 60%, 소테츠 프레사 인 교토-시조카라수마 등을 4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사진=익스피디아 제공
이번 여행 기간은 일본 전 지역의 벚꽃 개화 시기와 겹쳐, 가까운 일본에서 화려한 벚꽃 여행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유용하다. 지역별로 다소 차이는 있겠으나 일본의 벚꽃 시즌은 대략 3월 말부터 4월 중순까지 이어진다.

벚꽃 명소로 잘 알려진 오사카성은 밤에도 꽃구경을 할 수 있도록 야간개장을 실시한다. 이 시간에 방문하면 은은한 조명 아래 장관을 이루는 밤의 벚꽃을 볼 수 있다. 도쿄에 위치한 우에노 공원에서는 1,200그루에 달하는 다양한 종류의 벚나무를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에 포함된 호텔들은 모두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구입가능하며 자세한 소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관련기사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