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빅이슈’ 역대급 방송사고 ‘간판 다 지워주세요’ CG 미완성 화면 그대로…
더보기

‘빅이슈’ 역대급 방송사고 ‘간판 다 지워주세요’ CG 미완성 화면 그대로…

박태근 기자 입력 2019-03-22 07:49수정 2019-03-22 11:56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가 이름대로 '빅이슈'급 방송사고를 냈다.

21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는 편집이 채 끝나지 않은 촬영분이 그대로 나가는 역대급 방송사고를 냈다.

CG처리가 제대로 끝나지 않아 화면 조각이 그대로 둥둥 떠있는 어색한 장면이 나오는가 하면, 호수 장면은 수영장에서 촬영된 CG처리 이전의 영상으로 나갔다.

또 중간 중간 마다 '카메라에 캐논 지워주시고 스틸 잡힐 때 사직 찍히는 효과 넣어주세요', '왼쪽에 인터넷 주소 간판 다 지워주시고 밑에 red 다 지워주세요’, '창 좀 어둡게해주세요', 등 제작진의 CG 요구가 적힌 자막이 그대로 나갔다.

주요기사

시청률이 5%대 미만을 유지하며 별다른 '빅이슈'를 끌지 못했던 '빅이슈'가 그야말로 '빅이슈'를 터뜨린 것이다.

제작진은 방송 후 "CG작업이 완료되지 못한 분량이 수차례 방송됐다"며 "시청자 여러분께 깊이 사과드린다.

제작진은 또 "열연과 고생을 아끼지 않은 연기자와 스태프분들께도 고개숙여 사과드린다"며
"향후 방송분에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촬영 및 편집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박태근 동아닷컴 기자 ptk@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포토·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