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첫 데이트 사망사고, 무면허 십대 머스탱 인도 돌진…女 사망·男 의식불명
더보기

첫 데이트 사망사고, 무면허 십대 머스탱 인도 돌진…女 사망·男 의식불명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9-02-12 09:19수정 2019-02-12 09:57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첫 데이트 사망사고, 무면허 십대 차량 인도 돌진…女 사망·男 의식불명/머스탱 차량이 인도를 걷던 연인을 덮치기 직전 상황을 담은 CCTV의 한 장면. JTBC 캡처.

첫 데이트 사망사고.

무면허 십대 운전자의 차량에 첫 데이트에 나선 남녀 커플 중 여성이 사망하고 남성이 의식을 잃는 비극적인 사고가 벌어졌다.

경찰에 따르면 지난 10일 오후 2시 10분쯤 대전 중구 대흥동의 한 도로에서 A 씨(18)가 몰던 머스탱 승용차가 인도를 걷던 보행자 2명을 치었다.

이 사고로 박모 씨(28·여)가 숨지고 조모 씨(29·남)가 중상을 입어 의식이 없는 상태다. 사고 차량 운전자 A씨와 동승자 B 씨(19)도 크게 다쳐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주요기사

사고 피해자 박 씨와 조 씨는 이날 첫 데이트를 즐기다 참변을 당했다고 JTBC가 전했다. 반대편 차선을 주행하던 차량이 미끄러지면서 손을 잡고 걷던 둘을 덮쳤다. 두 사람은 몇 년 전 유럽여행 중 만나 호감을 가졌고 최근 본격적으로 사귀기로 하고 이날 첫 데이트를 가진 것으로 전해졌다.

첫 데이트 사망사고 피해자 박 씨와 조 씨는 대전에 연고가 없었으며 각자의 생활 근거지인 서울(박 씨)과 경남 창원(조 씨) 중간 지점이라 이곳에서 만난 것으로 보인다.

경찰은 CCTV 확인결과 동백사거리에서 부사동쪽 1차로를 달리던 A 씨가 앞 차를 추월하기 위해 2차로로 차선을 변경하고 다시 1차로로 끼어들려고 하다가 중앙선을 침범, 반대편 인도 쪽으로 돌진해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있다.

A 씨는 지인이 임대한 차량을 빌려타다 사고를 낸 것으로 밝혀졌다. A 씨와 동승자 모두 음주상태는 아니었다.

경찰은 운전자와 피해자 상태가 호전이 되는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계획이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포토·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