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한국-베트남 전 노선 포함 초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진행
더보기

한국-베트남 전 노선 포함 초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진행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8-12-13 17:32수정 2018-12-13 17:3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제공=비엣젯항공

베트남 유일의 민영항공사 비엣젯항공에서 연간 최대 규모로 진행하는 ‘러브 커넥션(Love Connection)’ 캠페인의 일환으로 13, 14일 양일간 항공권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비엣젯항공이 운항하는 한국-베트남 전 노선을 포함한 국제선 및 베트남 국내선을 대상으로, 국제선 항공권 탑승기간은 내년 1월 1일부터 내년 11월 30일까지이다. 초특가 항공권은 매일 오후 2시에서 4시 사이에 진행되는 비엣젯 골든 타임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 확인 및 항공권 구매는 비엣젯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사이트 또는 공식 페이스북 Booking 탭을 통해 가능하다.

비엣젯항공 ‘러브커넥션’ 캠페인의 여행 콘텐츠 공모전은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비엣젯항공 취항지와 관련된 여행 사연을 작성해 사진 또는 영상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최종 우승자는 17개의 러브커넥션 항공편에 탑승해 특별한 기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대한민국 소재자의 경우 오는 22일까지 한국어로 참여 가능하며 내년 1월 8일 다낭행 항공권 및 귀국편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한편 비엣젯항공은 올해 6월 한국 여행객들의 인기있는 휴양지 다낭을 취항한데 이어 오는 22일부터 2019년 인기 여행지로 꼽히는 푸꾸옥을 오가는 정규 노선도 신규 취항한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