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슈퍼맨’ 강형욱, 첫 출연…6개월 귀요미 子+반려견과 48시간
더보기

‘슈퍼맨’ 강형욱, 첫 출연…6개월 귀요미 子+반려견과 48시간

뉴스1입력 2018-06-24 19:49수정 2018-06-24 19:51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 News1

‘개통령’ 강형욱 부자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등장해 ‘좋은 아빠’의 모습을 보여줬다.

24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개통령’ 강형욱 부자가 처음으로 출연했다.

강형욱은 현재 경기도 공기 좋은 마을에 거주 중. 쾌적하고 넓은 공간으로 꾸민 집 안에는 반려견과 태어난지 6개월된 강주운 군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주운 군은 강아지 옷을 입은 채 잘 웃는 모습으로 첫 눈에 시선을 끌었다. 주운 군은 태어난지 6개월밖에 되지 않았으나 손 잡고 일어서기가 가능한 ‘울트라 베이비’였다.

강형욱은 일어남과 동시에 반려견에게 영양제를 투여하고 영양분이 높은 식사를 챙기며 ‘개통령’다운 모습을 보였다.

강형욱은 반려견에게는 스테이크를, 주운이에게는 영양가 높은 이유식을 정성들여 만들어 주고 정작 본인은 라면으로 끼니를 해결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 주운 군을 데리고 회사에 출근, 반려견 강의에 진지하게 임했다. 더불어 아이를 데리고 온 회원들과 ‘미니 문화 센터’를 열어 육아 꿀팁을 전수받았다.

주요기사

더불어 다음주 방송분에는 AOA의 설현과 민아의 출연이 예고됐다. 두 사람이 강형욱의 집을 찾은 이유에 대해 관심이 높아진 전망이다.

(서울=뉴스1)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