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누나가 거기서 왜 나와?”…윤아, 챔피언스리그 ‘직관 인증’에 축구팬 ‘반색’
더보기

“누나가 거기서 왜 나와?”…윤아, 챔피언스리그 ‘직관 인증’에 축구팬 ‘반색’

정봉오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8-03-08 18:09수정 2018-03-09 09:1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윤아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겸 가수 윤아(28)가 소셜미디어에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직관 인증샷을 올려 축구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윤아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챔피언스리그‧파리 생제르맹‧레알 마드리드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윤아는 레알 마드리드와 파리 생제르맹이 쓰여진 머풀러를 들고 관중석에서 활짝 웃고 있다.

윤아는 경기장을 배경으로 경기 티켓을 인증하는 사진과 열띤 응원을 펼치는 관중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도 올렸다.

사진=윤아 인스타그램 캡처


윤아가 관람한 챔피언스리그 16강 경기는 전날 프랑스 파리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열렸다. 레알 마드리드가 파리 생제르맹에 2-1 승리를 거뒀다. 앞서 홈 16강 1차전에서 3-1로 승리했던 레알 마드리드는 1‧2차전 합계 5-2를 기록, 8강에 진출했다.

이날 경기에선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선제골을 넣었다. 이 골로 호날두는 9경기 연속골이라는 대기록을 작성했다. 이로써 윤아는 호날두의 대기록을 직접 목격한 셈이 됐다.


윤아의 사진을 본 축구 팬들은 윤아 관련 기사에 ‘누나가 거기서 왜 나와’ 등 의외라는 반응과 함께 “남자가 좋아하는 조건의 마지막 퍼즐...축구까지..(drea****)”, “남자들의 로망 축구 좋아하는 여자”, “호우!!!! 역시 누구나 좋아하는 우리 형!!!!(simg****)” 등의 댓글을 남겼다.

정봉오 동아닷컴 기자 bong087@donga.com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