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정해인X손예진, 회사 옥상서 커피 마시며…
더보기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정해인X손예진, 회사 옥상서 커피 마시며…

정봉오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8-02-14 17:14수정 2018-02-14 17:2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측 제공

배우 정해인과 배우 손예진의 모습이 담긴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스틸 컷이 공개됐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이하 예쁜 누나)’ 측은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정해인과 손예진의 모습이 담긴 드라마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손예진과 정해인은 회사 옥상에서 커피를 마시며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드라마에서 손예진은 커피 전문 기업의 가맹운영팀 소속 슈퍼바이저로, 일도 사랑도 아직은 안정적이지 못한 평범한 30대 여자 윤진아 역을 맡았다. 정해인은 게임회사 기획 겸 캐릭터 디자이너로, 자유분방한 성격을 가졌지만 사랑 앞에서는 누구보다 진지한 30대 남자 서준희 역을 맡았다.

제작진은 “손예진과 정해인의 케미는 두 배우의 훈훈한 노력에서 드러난다”면서 “두 사람은 현장에서 서로 많은 대화를 나누며 카메라 안에서나 밖에서나 시작하는 연인의 감정선을 유지하기 위해 섬세하게 호흡을 맞춰가고 있다. 따뜻한 봄의 기운이 완연할 3월, 안방극장을 물들일 두 남녀의 진짜 연애 이야기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JTBC 새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그냥 아는 사이’로 지내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3월 방송 예정.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


주요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