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YG “빅뱅 ‘태양’ 입대 전 내년 2월 민효린과 결혼한다”
더보기

YG “빅뱅 ‘태양’ 입대 전 내년 2월 민효린과 결혼한다”

뉴스1입력 2017-12-18 17:31수정 2017-12-18 22:41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왼쪽 태양, 민효린 © News1
가수 태양(29)과 배우 민효린(31)이 내년 2월 결혼한다.

태양 측 관계자는 18일 뉴스1에 “태양이 입대 전 내년 2월 께 민효린과 결혼한다”고 말했다.

태양과 민효린은 2014년 태양의 노래 ‘새벽 한시’ 뮤직비디오의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고 2015년 5월 열애를 인정하면서 연예계 대표 스타커플로 사랑받았다.


민효린이 태양의 콘서트에 간 것이 포착되거나 태양의 히트곡 ‘눈 코 입’의 노랫말이 민효린에 대한 것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태양은 지난 8월 새 앨범 발표 기자회견에서 민효린에 대해 “내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나에게 가장 큰영감을 주는 사람이자 나의 가장 큰 뮤즈다”라고 가감없이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민효린은 2006년 의류브랜드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해 가수로 활동한 바 있으며 이후 배우로서 드라마 ‘트리플’ ‘로맨스타운’ ‘개인주의자 지영씨’ 영화 ‘써니’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주연으로 활약했다.

태양은 2006년 그룹 빅뱅으로 데뷔해 ‘거짓말’ ‘판타스틱 베이비’ ‘마지막 인사’ 등을 히트시키며 정상급 아이돌 그룹으로 사랑받았다. 그룹 활동 뿐만 아니라 ‘웨딩드레스’ ‘새벽한시’ ‘링가 링가’ ‘눈코입’을 발표,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성공적인 활동을 펼쳤다.



이하 플럼 엔터테인먼트 측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배우 민효린의 소속사 플럼액터스입니다.
민효린, 태양 결혼 보도 관련하여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앞서 보도된 내용과 같이 최근 민효린과 태양이 부부의 연을 맺기로 약속하여 다가오는 2018년 2월 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이렇게 갑작스럽게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두 사람의 아름다운 앞날을 기쁜 마음으로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의 활동에도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서울=뉴스1)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