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송송커플, 부부 되던 날… 최태원 회장 딸 결혼식 뒷얘기
더보기

송송커플, 부부 되던 날… 최태원 회장 딸 결혼식 뒷얘기

김명희 여성동아 기자 입력 2017-11-23 03:00수정 2017-11-23 09:12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여성동아 12월호
여성동아 12월호(사진)가 10월 21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워커힐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열린 최태원 SK 회장의 장녀 윤정 씨의 결혼식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재벌 회장이 아닌 평범한 ‘신부의 아버지’로 몇 번씩 리허설을 했다는 최 회장의 이야기 등이 실려 있다. 앞서 여성동아는 결혼식 현장 사진을 단독으로 입수해 온라인으로 공개하기도 했다.

중국 언론에서 띄운 드론으로 화제를 모았던 송중기 송혜교 커플의 결혼식 이모저모도 공개한다. 명품 브랜드 디오르가 한땀 한땀 공들여 제작한 웨딩드레스, 100억 원대 신혼집, 스페인 신혼여행이 소개된다. 김혜수 인터뷰에선 화려하나 냉정한 연예계에서 오랜 시간 다져온 그녀의 내공을 엿볼 수 있다.

뷰티 크리에이터 4인의 연말 파티 포인트 메이크업 레슨은 누구나 쉽고 빠르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중간 과정까지 친절하게 담았다. 이번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패딩의 새로운 트렌드를 소개하고, 발끝까지 럭셔리하게 만들어줄 털 슬리퍼 쇼핑 팁도 담았다. 전국의 소문난 뚝배기 맛집 12곳을 엄선한 기사도 눈여겨볼 것.

모든 독자에게 워너원, 방탄소년단, 엑소, 비투비, JBJ 등 지금 대한민국에서 브랜드 가치가 가장 높은 보이그룹들의 최근 사진과 기사를 담은 별책부록과 새해 독자들을 ‘통장요정’으로 만들어줄 ‘2018 그뤠잇!’ 행운의 가계부를 선물로 증정한다.

김명희 여성동아 기자 mayhee@donga.com
#여성동아#여성동아 12월호#송중기 송혜교#최태원 딸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