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단독/휴지통]호텔 女직원에 기습 뽀뽀 외국인 “카자흐 전통인사”
더보기

[단독/휴지통]호텔 女직원에 기습 뽀뽀 외국인 “카자흐 전통인사”

김배중기자 입력 2017-11-23 03:00수정 2017-11-23 09:0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금메달 보여주며 일방적 애정공세
경찰 “CCTV 분석 경중 따져 처리”
“아이 러브 유(사랑해요).”

21일 오전 3시경 서울 송파구 파크하비오호텔 1층 프런트 앞을 카자흐스탄인 A 씨(22)가 일행과 함께 서성댔다. 출국을 몇 시간 앞두고 숙박하는 동안 눈여겨본 호텔 여직원 B 씨를 보기 위해서였다.

B 씨에게 다가선 A 씨는 손에 쥔 금메달을 보여주며 더듬더듬 영어로 애정을 표시했다. 케틀벨(kettlebell·쇠로 만든 공에 손잡이를 붙인 웨이트트레이닝 기구) 카자흐스탄 국가대표로 서울에서 열린 ‘케틀벨 리프팅 월드챔피언십’ 대회에서 따낸 것이라고 했다. A 씨는 키 175cm, 몸무게 80kg에 단단한 근육질 팔과 상체가 두드러지는 위압적인 체구였다.

투숙객에게 뭐라고 하기도 어려운 B 씨가 주춤하며 서있자 A 씨는 B 씨의 양어깨를 잡고 오른쪽 뺨에 입을 맞췄다. B 씨는 겁에 질려 가만히 서있기만 했다. 이를 지켜본 호텔의 다른 직원이 신고해 A 씨는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송파경찰서는 A 씨를 강제추행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고 22일 밝혔다. 경찰 조사에서 A 씨는 “B 씨에게 애정을 고백하고 볼에 입을 맞춘 건 사실이지만 이는 카자흐스탄식 전통 인사일 뿐이다”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호텔 폐쇄회로(CC)TV를 분석해 혐의의 경중을 따져 검찰에 송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배중 기자 wanted@donga.com
#카자흐스탄#강제추행#전통 인사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