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생수에서 이상한 냄새가…” 충청샘물, 제품 회수·환불 조치 “성분 분석 중”
더보기

“생수에서 이상한 냄새가…” 충청샘물, 제품 회수·환불 조치 “성분 분석 중”

박예슬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7-09-21 19:15수정 2017-09-21 20:41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충청샘물 홈페이지

시중에 판매된 한 생수 제품에서 이상한 냄새가 난다는 민원이 잇따라 업체 측이 제품 회수와 환불 조치에 나섰다고 YTN이 21일 단독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해당 생수를 판매한 업체 홈페이지와 마트 등에 관련 민원이 잇따라 관리 감독 기관인 충청남도는 지난 11일 충남보건환경연구원에 의뢰해 문제 생수의 성분 분석 작업을 벌이고 있다.

제조업체인 충청샘물은 홈페이지에 사과문을 올리고 제품 회수와 환불 조치에 나섰다. 충청샘물 측은 사과문에서 “금번 저희 충청샘물(O.5L, 2.0L PET)의 이취(약품 등)로 인하여 고객님께 많은 심려를 끼쳐 드린 점 깊이 사죄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금번 문제 되었던 제품들의 회수 조치를 신속하게 완료하겠으며, 또한 환불을 요청하시는 고객님께는 환불을 지속적으로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공인된 검사업체에 다량의 제품(샘플)을 검사 의뢰하여 결과가 나오는 대로 재 공지를 하겠으며 결과에 따라 신속, 강력하게 조치를 할 것”이라며 “저희 충청샘물 제품에서 무제가 발생돼 다시 한 번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고 거듭 사과했다.

한편 해당 제품 환불을 원하는 이는 홈페이지에 공지된 소비자 상담실에 연락해서 절차를 따르면 된다.

박예슬 동아닷컴 기자 yspark@donga.com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