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방송/연예 > 방송

‘런닝맨’ 월요커플 개리-송지효, 궁합보니 ‘부부의 사주’

동아일보

입력 2014-02-02 21:12:00 수정 2014-02-03 07:59:50

사진제공='런닝맨' 개리-송지효 부부 사주/SBS
'월요 커플'인 그룹 리쌍의 개리와 배우 송지효가 '찰떡궁합'을 자랑했다.

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는 배우 문소리, 조민수, 엄정화가 출연해 운명의 짝을 찾기 위한 커플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최종 미션은 멤버들 간 완벽한 궁합을 맞추는 것. 이에 평소 '월요 커플'로 불렸던 개리와 송지효가 짝을 이뤄 미션에 도전했다. 그 결과 개리와 송지효는 실제 사주에서도 찰떡궁합임이 밝혀졌다.

역술가는 개리와 송지효의 궁합에 대해 "두 사람 사이에 배우자 합이 있다. 서로 합이 되는 글자들을 갖고 있다"라며 "재물적으로도 운이 좋다"고 풀이했다. '런닝맨' 제작진도 크게 놀라며 "우리도 무척 놀랐다. 전문가에 의뢰한 사주에 모든 궁합 조건이 다 들어가 있다"고 덧붙였다.

개리와 송지효의 찰떡궁합이 실제로 밝혀지자 주변에서는 "결혼하라"면서 부추기는 목소리가 높아졌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런닝맨' 개리-송지효 사주 궁합, 진짜 잘 맞다니", "'런닝맨' 개리-송지효 사주 궁합, 너무 잘 어울린다", "'런닝맨' 개리-송지효 사주 궁합, 실제 사귀길 바라는 커플", "'런닝맨' 개리-송지효 사주 궁합, 월요 커플 대단하다", "'런닝맨' 개리-송지효 사주 궁합, 앞으로 기대해 보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관련기사

재테크 정보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국제

사회

스포츠

연예

댓글이 핫한 뉴스

오늘의 dongA.com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뉴스 설정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