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메이플스토리, 여섯 번째 신규영웅 ‘은월’ 공개
더보기

메이플스토리, 여섯 번째 신규영웅 ‘은월’ 공개

동아일보입력 2014-01-02 19:53수정 2014-01-02 19:5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메이플스토리, 여섯 번째 신규영웅 ‘은월’ 공개
메이플스토리 은월

넥슨은 2일 자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겨울 시즌 유앤아이 2차 업데이트의 두 번째 콘텐츠로, 여섯 번째 영웅 '은월'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규 캐릭터 '은월'은 정령의 힘을 이용한 화려한 스킬을 사용해 강력한 전투력을 자랑한다. 빠른 이동 스킬과 공격 스킬을 연계해 보다 스타일리시한 공격을 펼치고, 사방의 적을 모아 연타 스킬을 이용해 한 번에 막대한 피해를 가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은월과 함께 동양의 문화를 가진 '뾰족귀 여우 마을'이 이날 처음 등장한다. '뾰족귀 여우 마을'은 곡선 지형을 적용해 유저가 숲 속을 엿보는 듯 한 화면 구성을 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은월 육성 이벤트'로 150레벨 등 달성시 '잊혀진 영웅의 반지' 등 게임 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미니, 모니터, 키보드 등 경품을 지급한다.

또 4일 오후 2시 30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뾰족귀 모자', '뽀족 꼬리 망토' 등 아이템이 포함된 선물 상자를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maplestory.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