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구몬학습, ‘미라클릭’ 캠페인 뮤비 공개…“미혼모 시설에 도서 기부”
더보기

구몬학습, ‘미라클릭’ 캠페인 뮤비 공개…“미혼모 시설에 도서 기부”

동아경제입력 2019-01-08 15:49수정 2019-01-08 15:56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제공=구몬학습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학습지 구몬학습이 지난 7일 ‘미라클릭’ 캠페인을 위한 뮤직비디오(MV)를 공개했다.

‘미라클릭’ 캠페인은 크리에이터 승헌쓰(본명 백승헌)가 출연한 구몬학습 외국어 CM송 뮤직비디오에 ‘좋아요’를 누르는 것만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캠페인은 구몬학습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를 클릭하는 것만으로도 나눔의 기적이 만들어진다는 뜻에서 ‘미라클릭(미라클+클릭)’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2주간 눌러진 ‘좋아요’ 갯수는 5개 당 1권의 도서로 집계되어 전국 미혼모 보호시설에 기부된다. 목표 권 수는 5,000권이며 크리에이터 승헌쓰는 ‘미라클릭’ 취지에 공감하며 출연료를 전액 기부한다.

캠페인을 함께하는 승헌쓰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30만여 명을 보유한 크리에이터다. ‘승헌쓰 언어’라고 불리는 특유의 말투, 성대모사와 노래커버 등 넘치는 끼를 활용한 콘텐츠로 20~30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평소 ‘컴온’을 ‘구몬’으로 변형해 말하면서 ‘구몬요정’이라는 별명이 불리어왔다.

주요기사

이번 캠페인은 크리에이터가 함께하는 캠페인답게 촬영부터 화제가 되기도 했다. 뮤직비디오 촬영 중 승헌쓰가 팬들과 함께 소통하기 위해 SNS에 사진을 업로드하자, 팬들이 사진이 찍힌 위치를 추적해 구몬학습 본사에서 촬영 중임을 알아냈을 정도다.


승헌쓰는 “뮤직비디오가 공개되기 전에 사진 정보를 통해 알렸을 때 당황스럽긴 했지만, 구독자분들이 많은 기대감을 보여줘 감사하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기부 이벤트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나눴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