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산신탁,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분양 중

  • 동아경제
  • 입력 2018년 12월 21일 09시 00분


코멘트
종합 부동산 금융그룹 한국자산신탁(이하 한자신)이 강원도 원주시에 대형 브랜드 아파트를 연이어 공급한다. 분양을 성공리에 마친 ‘태장동 이편한세상’에 이어 내년 1분기에는 무실동에서 ‘원주 더샾 센트럴파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분양 중인 곳은 원주시 단구동 887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원주 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아파트로 공사가 한창 진행 중이다.

이 아파트는 2개 블록에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 총 14개동 919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전용면적 84㎡ 단일평형으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단지 인근에 남원주초등학교가 도보거리에 있으며, 반경 2km내에는 10여 개에 달하는 초, 중, 고교와 학원들이 밀집해 있다. 중앙도서관 역시 이용이 쉽다.

단지 내 프리미엄 독서실 ‘에듀센터’도 조성된다. 에듀센터는 그룹스터디룸, 독립형독서실, 반독립형독서실, 카페 및 라운지 등 트렌드에 맞춘 차별화된 독립형 공간을 제공한다. 또 학생들의 개인별 최적 학습법을 코칭하는 상주 학습 코칭 훈련과 함께 기초학습 및 자기주도학습역량강화, 자기주도적 진로설계, 비교과, 수시대비 등 진로 진학을 위한 컨설팅도 제공할 예정이다.

원주 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는 채광과 통풍 극대화를 위한 남향위주 세대배치, 4베이 4룸 특화평면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수납공간과 주방공간을 위한 설계가 적용된다. 일부 동에는 1층 필로티 구조를 적용해 개방감 및 쾌적함을 극대화 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단지 앞 동쪽으로는 치악산과 백운산 조망이 가능하다.

편리하고 넉넉한 주차환경, 어린이놀이시설 등도 단지 내에 들어선다. 헬스장, 게스트하우스, 다목적실, 어린이보육시설과 경로당, 실내골프연습장 역시 조성될 예정이다.

디지털시스템, 보안시스템, 웰빙시스템, 에너지시스템도 적용된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등 생활편의시설뿐 만 아니라 문화, 금융, 병의원 등 단구지구 인프라시설로 접근성도 좋다.

단지가 들어서는 단구동은 남원주 무실지구와 혁신지구 중간에 있다. 4개 공동주택 단지, 단독주택용지 등 단구동 도시개발 사업이 예정돼 있다. 특히 내년 남원주 역세권 개발이 예정됐다.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중앙고속 남원주IC가 단지와 가깝고, 왕복6차선의 시청로 통과로 시내 진출입이 쉽고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제2영동고속도로 개통과 함께 KTX서원주역 개통 등 교통인프라도 확충됐다. 판교~여주간 수도권전철 연장 및 중앙선 원주~제천 복선화도 진행 중이다. 현재 공사중인 동부순환도로와 서부순환도로를 잇는 원주시 계획도로가 단지 앞을 지나게 된다.

본보기집은 강원도 원주시 무실동 634-9에 마련됐다. 계약금 지원, 전 세대 중문무상제공, 알파룸, 중도금 60% 무이자 등 다양한 혜택도 준다.

담보신탁, 분양관리신탁, 리츠(REITs) 전문 한자신이 시행을 맡았으며, 에이스건설과 양우종합건설이 공동 시공사로 책임준공에 나선다. 입주는 오는 2020년 6월 예정이다.

동아닷컴 박지수 기자 jisu@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