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다양한 개발호재 갖춘 소형면적 위주 수익형 원룸
더보기

다양한 개발호재 갖춘 소형면적 위주 수익형 원룸

태현지 기자 입력 2018-12-07 03:00수정 2018-12-07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영종 스카이가든

개발호재, 인구 유입, 선호면적 구성 등의 장점을 두루 갖춘 수익형 원룸 ‘영종 스카이가든’이 분양 중이다.

영종 스카이가든은 지하 6층∼지상 22층 규모로 1, 2인 가구가 선호하는 소형면적(전용 18∼22m²) 위주의 원룸과 상가 등으로 구성된다.

영종국제도시는 다양한 개발호재를 갖추고 있다. 우선 제3연륙교(영종∼청라), 제2공항철도(영종∼인천), 자기부상철도 등의 교통개발계획이 눈에 띈다. 이들이 순조롭게 개통되면 서울은 물론 전국 주요 지역으로 이동이 한층 편리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인스파이어IR, RFCZ 복합리조트 등의 굵직한 개발예정 사업들 역시 영종국제도시의 장점이다. 영종 지역은 기업 입주가 이어지고 인구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2011년 6월 3만6113명이었던 영종국제도시의 인구는 올해 10월 7만2939명으로 크게 늘었다. 씨사이드파크와 가까운 곳에 자리한 것도 플러스 요인이다.

분양 관계자는 “주택시장보다 상대적으로 규제가 적은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영종 스카이가든이 공급되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지역개발 호재와 지역 인구증가, 소형면적 등으로 임대수요 전망이 밝아 좋은 호실을 선점하려는 이들의 방문 및 계약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서울 유명 지역 상품과 비교했을 때 가격 메리트도 있기 때문에 조기완판이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견본주택은 서울 강남역 근처(서초구 서초동 1330-18)에 있다.

사전예약하고 방문하면 전문 상담사의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사전예약 방법, 분양가능 호실 등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화제의 분양현장#부동산#주택#영종스카이가든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