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3호선 녹번역 초역세권의 대규모 복합상가 주목
더보기

3호선 녹번역 초역세권의 대규모 복합상가 주목

김민식 기자 입력 2018-10-12 03:00수정 2018-10-12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은평 미드스퀘어

역세권 상가의 임대료가 높게 형성되면서 역세권에서 새롭게 들어서는 상가가 주목받고 있다. 특히 서울 지하철 3호선 녹번역 초역세권에 들어서는 대규모의 복합상가가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서울 은평구 녹번동 19-121 일원, (구)튼튼병원 자리에 녹번역세권 최대규모인 ‘은평 미드스퀘어’가 조성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8층 규모의 복합시설로 복층형 오피스텔 70실을 비롯해 근린생활시설, 판매시설, 의료시설이 들어서게 된다.

상가는 녹번역에서 불과 180m 거리, 폭 35m 8차선 대로변에 위치해 가시성이 뛰어나다. 역세권 상가의 장점과 대로변 상가의 장점을 모두 갖춰 은평구청과 불광역 방향의 유동인구를 손쉽게 유입할 수 있다. 또 120대 자주식 주차시설까지 갖춰 먼 거리의 차량고객까지 이용이 편리하다. 복합단지 내 오피스텔 입주민은 물론 상가 후면부와 바로 인접한 래미안 베라힐즈 입주민들까지 단지 내 고정 수요로 확보할 수 있다.

바로 앞에 위치한 지하철 3호선 녹번역을 이용해 종로, 강남 등 도심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며, 내부순환도로 홍제나들목이 가까워 강변북로와 올림픽대로 등을 통해 서울 도심과 경기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향후 GTX 개통 시 연신내역에서 강남까지 10분대로 도달할 수 있다.

특히 지역 주민들을 위한 트렌디한 MD 구성으로 집객효과를 더욱 극대화할 것으로 전망된다. 일대 최대 규모 복합상가로 각종 생활편의시설(B1)을 비롯해 식음료(1F), 푸드(2F), 전문 클리닉(3F), 척추전문 메디컬(4∼5F 임대 예정), 대형 휴게시설(8F) 등 고객맞춤형 업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되며 4∼5층은 임대수익 보장확약서를 발행한다. 홍보관은 사업지 맞은편인 녹번 오피스텔 1층에서 운영 중이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주요기사
#화제의 분양현장#부동산#아파트#주택#은평 미드스퀘어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