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Food & Kitchen Info

  • 동아일보
  • 입력 2018년 9월 11일 03시 00분


코멘트
할리스커피, 바닐라 딜라이트 10주년 신 메뉴 2종

국내 대표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시그니처 메뉴 ‘바닐라 딜라이트’ 출시 10주년을 맞아 ‘리스트레또 딜라이트’, ‘딜라이트 할리치노 with 콜드브루’ 가을 신 메뉴 2종을 선보인다.

‘바닐라 딜라이트’는 바닐라 시럽 대신 천연 바닐라 파우더를 사용해 풍부한 향과 묵직한 바디감을 맛볼 수 있는 바닐라 라떼다. ‘리스트레또 딜라이트’는 리스트레또(에스프레소 추출시간 절반인 커피) 더블 샷을 베이스로 달콤한 연유를 더해 크리미한 맛이 특징. ‘딜라이트 할리치노 with 콜드브루’는 부드러운 연유와 어우러진 콜드브루의 은은한 풍미가 돋보인다. 9월 10∼16일 ‘리스트레또 딜라이트’ 구매 시 ‘바닐라 딜라이트’ 1잔을 무료로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돈자조금, 2018 한가위 한돈선물세트 캠페인

한돈 농가 비영리단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한가위를 맞아 9월20일까지 한돈자조금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을 통해 다양한 추석선물세트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도드람한돈, 포크밸리, 얼룩도야지 등 총 24개 한돈 브랜드가 함께 참여하며 삼겹살, 목살 등 신선육뿐 아니라 수제햄, 소시지 등 가공육 세트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한돈몰에서 제품 구매 시, 5천원의 신규 가입 쿠폰과 1만원 한가위 한돈선물세트 전용 쿠폰을 활용하면 최대 1만5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가위 한돈선물세트 대량 구매 시 10+1 또는 금액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15%의 추가 할인 혜택도 있다.


써브웨이, 고객 감사 할인 프로모션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가 상반기 샌드위치 판매량 1천500만개 돌파를 기념해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31일까지 ‘햄 샌드위치’ 또는 ‘터키&햄 샌드위치’ 15cm 1개와 탄산음료 1잔으로 구성된 콤보 메뉴 2종을 4천900원에 판매한다. 써브웨이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가을 보양 메뉴 페스티벌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 가든키친’은 9월 주중 디너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그릴 치즈 하프 랍스터’를 2인당 한 접시 제공한다. 하루 전 사전 예약이 필수. 일식 코너에서는 9월 말까지 통참치 혼마구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중식당 ‘따뚱’에서는 가을 보양 메뉴로 금린어(쏘가리) 찜을 출시한다. 민물고기에서는 최고급 어종으로 기력을 보충해준다. 로비 라운지 카페에서는 가을 신 메뉴 밤라떼와 홍시 스무디가 출시 예정이다.


서울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 패션 브랜드 협업 신 메뉴

서울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가 이탈리안 럭셔리 가죽 액세서리 브랜드 ‘발렉스트라’와 협업해 ‘발렉스트라 아페리티보(Valextra Aperitivo)’를 출시한다. ‘아페리티보’는 저녁 전 간단한 핑거 푸드에 식전주를 곁들이는 이탈리아 식문화로, 이번 협업을 통해 발렉스트라가 추천하는 패스츄리 메뉴와 칵테일을 맛 볼 수 있다. 신 메뉴 이용 고객에게는 발렉스트라에서 준비한 선물과 팸플릿이 증정된다.


코렐쿡, 티타늄 플라즈마 프라이팬

글로벌 주방용품 브랜드 코렐(Corelle)이 쿡웨어 브랜드 코렐쿡(Corelle Cook)을 런칭하며, 첫 제품으로 프라이팬 ‘코렐쿡 티타늄 플라즈마’를 출시한다. 인체에 무해한 티타늄을 사용하고 내구성을 향상시킨 제품. 티타늄 파우더를 초고열의 플라즈마 공법으로 코팅해 프라이팬 사용 시 발생하는 유해 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도트 형태의 입자들이 겹겹이 층을 이루도록 하는 도트 스프레이 공법을 적용해 기존 프라이팬 대비 2배 이상의 코팅 두께로 조리 시 음식이 달라붙지 않도록 하는 논스틱(non-stick) 기능을 강화했다. 가스레인지, 인덕션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지름 20, 24, 28cm로 사이즈로 출시되며, 전국 주요 할인마트 및 온라인몰, 코렐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르크루제, 르크루제 시그니처 컬렉션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가 기존 무쇠 주물냄비의 장점은 유지하고 기술과 디자인을 한 단계 높인 ‘시그니처 컬렉션’을 선보인다. 전 제품 대비 45% 넓어진 핸들로 냄비를 들었을 때 무게가 분산돼 사용이 편하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냄비 뚜껑 손잡이가 안정된 그립감을 제공한다. 업그레이드된 에나멜 코팅 기술이 냄비의 내구성을 향상시켜 더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세척 또한 쉬워졌다. 체리, 플레임(오렌지 레드), 캐리비안 블루 등 10가지 컬러가 있으며, 14∼24cm 6가지 사이즈가 있다.

기획/계수미 기자 soomee@donga.com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