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girl]“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줘요”

  • 동아일보
  • 입력 2018년 3월 27일 03시 00분


코멘트

[Beauty Test]아이소이가 새로 출시한 천연유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CICAGO)

민감한 피부와의 영원한 이별, 시카고(CICAGO)

아이소이가 극심한 민감 피부를 위해 아이소이만의 10년 노하우와 독일 천연 화장품 전문가 바일란트 연구소장의 33년 연구결과를 집약해 만든 천연 유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CICAGO)’를 새롭게 런칭했다.

‘시카고(CICAGO)’는 상처, 손상, 흉터를 뜻하는 ‘시카(CICA)’에 민감 피부와 영원한 이별을 염원하는 ‘고(GO)’를 더해 ‘극심한 민감 피부와 이별’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피부 진정과 손상 복원에 효과적인 동서양의 대표 성분을 블렌딩해 특허 출원한 ‘시카고 콤플렉스(CICAGO Complex)’를 주성분으로 한다. 특히 뱀약초는 본초강목에서 과거 크게 유행했던 피부병을 잠재운 약초로 소개될 만큼 피부 진정, 복원에 탁월한 성분이다.

시카고의 첫 출시 제품은 앰플, 크림, 미스트 토너, 스팟 밤, 마스크 팩 등 5종으로 구성돼 있다. 모두 까다로운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 자극 테스트를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로 통과했다. 성분은 전 세계적으로 공신력을 인정받는 미국 비영리 환경운동그룹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의 그린 등급을 사용했다. 자극 가능성이 있는 성분은 모두 배재해 민감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특허 출원 성분을 통해 민감 피부 진정, 손상 개선, 자생력 강화를 돕는
NEW! 시카 라인 5종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손상 피부 개선을 효과적으로 돕는 ‘복원층’과 피부 유·수분 불균형을 바로 잡는 ‘장벽층’으로 구성된 미백 기능성 시카 앰플. 30mL 3만7000원.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
손상 피부 개선을 효과적으로 돕는 ‘복
원층’과 피부 유·수분 불균형을 바로 잡
는 ‘장벽층’으로 구성된 미백 기능성 시
카 앰플. 30mL 3만7000원.
시카 피니쉬 크림실리콘 성분 없이 부드러운 발림성과흡수력으로 집중 보습 및 진정 케어를선사하는 미백기능성 시카 크림.50mL 4만3000원.
시카 피니쉬 크림
실리콘 성분 없이 부드러운 발림성과
흡수력으로 집중 보습 및 진정 케어를
선사하는 미백기능성 시카 크림.
50mL 4만3000원.
시카스팟 밤천연 유래 시카 성분이 고농축으로 담겨 각종 손상 부위를 집중 케어한다. 30mL 3만5000원.
시카스팟 밤
천연 유래 시카 성분이 고농축으로 담겨 각종 손상 부위를 집중 케어한다. 30mL 3만5000원.
시카 엑스퍼트 미스트 토너솜으로 닦는 것도 자극으로 느껴지는 극민감 피부를 위한 뿌리는 타입의 토너. 150mL 2만4000원.
시카 엑스퍼트 미스트 토너
솜으로 닦는 것도 자극으로 느껴지는 극민감 피부를 위한 뿌리는 타입의 토너. 150mL 2만4000원.
시카 SOS 드레싱 마스크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을 시트 한 장에 압축한 마스크 팩. 저자극 거즈 시트로 민감 피부의 부담을 덜고 조밀한 섬유 구조가 밀착력과 흡수력을 높여준다. 25mL×5매 2만2500원.
시카 SOS 드레싱 마스크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을 시트 한 장에 압축한 마스크 팩. 저자극 거즈 시트로 민감 피부의 부담을 덜고 조밀한 섬유 구조가 밀착력과 흡수력을 높여준다. 25mL×5매 2만2500원.
▼시카고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 ‘시카 피니쉬 크림’ 직접 사용해보니···

박미현

생활 칼럼니스트, 복합성 피부

“건조하고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잦은 미세먼지까지 더해지니 피부가 따끔거리면서 속은 수분 부족으로 당기고 겉은 유·수분 균형이 안맞아 까칠했죠.

아무리 각질 제거를 열심히 하고 수분 크림을 듬뿍 발라도 진정이 안됐는데,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과 ‘시카 피니쉬 크림’을 사용하니 민감해진 피부가 바로 진정이 되더라고요. 세안 후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을 잘 흔들어 수분과 오일 층을 잘 섞이게 한 후 얼굴에 고루 바르니 피부 겉과 속이 함께 촉촉해졌어요. 은은한 아로마 향이 스트레스까지 싹 날려주고요.‘시카 피니쉬 크림’ 역시 실크처럼 부드럽게 피부에 스며들어 깊은 보습감을 줘요. 울긋불긋한 피부가 차츰 진정되니 피부 톤도 한층 맑고 깨끗해졌어요. 오전 세안 후 제품을 발랐는데 저녁이 돼도 피부 당김 없이 매끄러운 피부 결이 유지됐어요.”

신경원

생활 칼럼니스트, 건성 피부

“피부가 얇고 건조한 편이라 화장품의 성분을 꼼꼼히 확인하고 있어요. 화장품을 잘못 바르면 바로 트러블이 생기는데, 천연 유래 성분들로 이뤄진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과 ‘시카 피니쉬 크림’은 피부에 순하게 잘 스며들어 촉촉함이 남았어요.

특히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은 은은한 시트러스 향이 나서 마치 숲 속에 온 듯 편안한 기분이 들었어요. 세 방울 정도 손바닥에 떨어뜨려 얼굴 전체에 발랐는데, 금세 피부에 스며들어 매끄러운 피부결을 만들어줬어요. 평소 토너를 사용한 후 에센셜 오일을 바르는데, 따로 오일을 바를 필요가 없을 정도로 피부에 보호막이 생긴 느낌이 들었어요.

‘시카 피니시 크림’은 얼굴에 바르는 순간 묽게 변해 피부에 바로 스며들어 기분 좋은 마무리감을 줘요. 크림을 얇게 덧바르는 것만으로도 피부 속 수분이 충전돼 탄력 있게 쫀쫀해진 느낌이 들더라고요. 크림이 기름지거나 밀리지 않아서 바로 메이크업하기도 좋았어요.”

시카고 왕복 항공권, 무료 샘플 증정…시카고 런칭 이벤트!

시카고 5종 제품(정품)을 직접 체험해보는 것은 물론, 최우수 체험단 1인에게 미국 시카고 2인 왕복 항공권을 선물로 증정하는 ‘시카고 30일 체험단’을 오는 3월 30일까지 모집한다. 회원 가입 없이 무료 샘플을 받을 수 있는 ‘런칭 기념 무료 샘플 이벤트’와 10% 할인과 10% 적립을 제공하는 ‘회원 가입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벤트 참여 및제품 구매 문의는 시카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